스팀잇 시작

in #kr-newbie7 years ago

스팀잇 시작 첫 글 입니다. 어젯 밤에 스팀잇에서 메일이 왔길래 오늘 하루 종일 들뜬 마음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을 알게 된 것이 작년 12월인데, 구글에서 암호화폐 관련 글을 검색하다 스팀잇 글들은 정리도 잘 되어 있어서 ‘아 여기는 새로 생긴 블로그 사이트인가? 정돈이 잘 되어 있네.’ 정도로만 생각하고 넘겼죠. 그러다 올해 넘어오면서 알게 되어서 가입했습니다.

대략 2주 조금 안되게.. 10일 정도 걸려서 메일 온 것 같은데, 2월에 가입 신청한 분들 늦게 도착한 분들 많은 것 같아요. 왜 이렇게 어렵게 가입 승인을 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스팀잇이 암호화폐 벌 수 있든, 뭐 아니든 별개의 문제로, 기대가 많이 됩니다. 우선은 단지 암호화폐가 실 생활속에 직접적으로 유용한 매개체가 된 첫 사례가 아닌가 싶습니다. 뭐, 이더리움을 선박운송 금융 기술에 접목 시킨다. 리플을 은행 송금 시스템에 접목 시킨다. 등등 있지만 다른 이야기 인 것 같고..

그리고 조금 더 나아가면 스팀잇 글들 수준이나 정돈된 모습이 다른 여타 사이트 글들과 많이 달라요. 암호화폐라는 보상이 주는 힘이 아닐까 싶은데, 앞으로 경험해 봐야 겠습니다.

저는 대략 5년 전에 비트코인을 알게 되었고, 그때부터 비트코인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항상 가지고 있던 것은 아니고, 넣었다가 뺐다가 했죠. 비트코인이나 알트코인도 그렇고, 여러가지로 관심은 많은데 아직 부족한 것들이 많아 다른 분들 블로그 글들도 많이 참고하고, 제 생각도 적고 해야 겠습니다.

스팀잇이 그동안 블로그들과는 또 다른 모습으로 성장했으면 좋겠네요. 열심히 참여하겠습니다.

Sort:  
Loading...

그때부터 계속 넣고 계셨더라면... 아무튼 처음오신분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좋은 포스팅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환영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팔로우 및 보팅하고 갑니다^^

잘부탁드려요~ 자주 찾아갈게요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신기한게 많네요~ 하나씩 차근차근 해보겠습니다 :)

일찍부터 코인계에 발을 들이셨군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

환영합니다! 저도 가입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확실히 스팀잇은 다른 서비스랑은 차별화되는 것이 많더라구요. 특히 게시글들 수준이 평균적으로 높다는 점. 인스턴트식으로 소모되는 다른 컨텐츠와는 차별화되죠ㅎㅎ 앞으로 함께 열심히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생각들 정리해서 나누려고 가입했어요~ 필요한 정보 찾기에도 일반 블로그들 보다 훨씬 더 좋아요!! 앞으로 자주 소통하면 좋겠네요^^

반갑습니다. 오늘 들어 가입인사가 많은 거 같습니다. 아마 미루다가 일괄로 처리한게 아닌가 합니다. 반갑고, 앞으로 많은 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얼타면서 이것저것 찾아보느라 정신이 없네요~ 글 많이 쓸게요!!

반갑습니다~ 팔로할게요

네 저도 할게요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함께 즐거운 스팀잇 했으면 좋겠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반가워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44.61
ETH 2640.30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