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기] 롱보드 들고 제주도로 1일차, 영상이 나왔습니다! 이곳은 제주도냐?! 롱보드 스팟이냐?!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롱보드 타는 코딱지 오랫만에 인사드려요 ㅎ

저는 이번에 크렁크루(롱보드크루)와 같이 제주도를 다녀왔어요

photo6253307168925263936.jpg

오늘은 제주도에서 첫날을 간단하게 정리하며,

롱보드 스팟 중 하나인 #탑동 에서의 라이딩 영상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이날 온도가 30도가 넘었고, 바로 옆에서 불어오는 습한 바닷바람에 땀이 엄청 났네요 ㅎ

  • 섬네일은 저희의 부크루장님 입니다.... 하하

제주도에서의 첫날엔 저녁 8시에 저녁도 안먹고 제주도 도착해서 탑동으로 이동,

8:30~11:30 까지 3시간동안 열보딩(열심히 롱보딩)만 했네요 ㅎㅎ

둘째날에는 함덕 해수욕장근처에서 롱보드 라이딩을 했는데

(필르밍한 분이 빨리 편집을 마치길 바라며)

다음 포스팅은 좀 더 시원할 예정입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photo6253307168925263935.jpg


날씨가 더워서 보드타기 힘들어요 헉헉...

Sort:  

요즘 TV 광고에 나오는 영상이 혹시 코딱지님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하앗!! LG 핸드폰 광고 말씀하시는거죠?ㅎ 그분은 저를 롱보드 세계로 이끈 저의 롤모델 고효주님이예요 ㅎㅎㅎ 크.... 저를 이런식으로 떠올리신다니.... 참 영광입니다!

나두 롱보드 보면 괜히 다 코딱지 같구
ㅋㅋㅋㅋㅋㅋㅋ
내 롱보드 기준 = 코딱지

크....ㅜㅜㅜ 이렇게 이런 멋진 분들에게 영향을 끼쳐 영광입니다. 나중에 잘되셔서 광고찍거나 홍보영상 찍을때 롱보더가 필요하다면 저를 써주시고 댓가를 후하게 주세용 ㅎㅎㅎ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와 대문 사진 간지 乃

써리우님 ;-) 요즘 영상 잘 보고있어요 ㅎㅎ

보드 위에서 자유자재로... 완전 신기.... 어떻게 그게 되지??
봐도 봐도 신기하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 방가워요!ㅎㅎ 약간의 시간만 투자하면 기초는 금방 배울 수 있습니다!ㅎ

이런 핫 더위에도 롱보드라니ㅋㅋㅋ 정말 대단해요! 근데 단체사진 너무 멋진거 아닌가요 !!

롱보드가 멋짐을 배로 만들어주었어요 ㅎㅎ 꼬드롱님 생일 축하드려요~!ㅎ

롱보드는 훈훈한 분들이 많네요 ㅎ

하핫 ;-) @ayogom님 감사합니다.. 저 또한 포함이겠죠?ㅎ

Congratulations @levi-chocola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LG광고보니까 롱보드 타시는 여자분 엄청 멋있으시던데! 딱지님도 롱보드 타시는 모습이 멋지실거 같네요~^^

크..... 상상이 현실이 되길!!

엄청 고화질이네요

영상 잘 보고 가요!

박사장님 감사합니다 ;-)ㅎ

우워..사진이 너무 멋있네요. 롱보드 간지 부럽습니다 ㅋㅋㅋ

핫 >-< 너무 감사해요 ㅎㅎ 냥이들 잘 보고 있어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494.63
ETH 3508.1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