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in #kr-newbie6 years ago

B91B03BC-0378-44DA-9762-1CBBE9CEACFA.jpeg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steemit을 시작했습니다!!
두둥!!

아 사실 처음은 아니구요!
잘 올라나가나 이 게시물 전에 !
제가 제일 좋아하는 스테이크 사진을 올리긴 했는데
혹시 보셨나요~~??
🙋🏻‍♂️🙋🏻‍♂️ 보신 분은 손!!ㅋㅋㅋ

네 맞아요.. 사실 손 드셔도
아직 쪼랩이라 뭘 어떻게 해드려야 할 지 모르지만..!!!
아이디 기억하겠습니다 !!
👁👁

A5FBA3C6-2507-4C44-A945-02611710CD30.jpeg

어때요?!
맛있겠쥬~~??

아니~~ 그냥 뭐~~ㅋㅋ
다시 보라구여~~~ㅋㅋㅋㅋㅋ
사실 이거 찍고 엄청 뿌듯했어요!

엄청 잘 나온거 같아서요!ㅋㅋㅋ
어때요?!

뭔가 급? 마무리 하는거 같지만!!

여러분들도
오늘 하루 고생 많으셨어요~~!
맛있는 저녁 먹고 즐거운 하루 마무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하하하

전 그럼 내일 다시 올게용~~~!!

CBD0A171-BF77-46BF-89CD-5A7C059DE075.jpeg

안녕!!!

Sort:  

반갑습니다~ 보팅 팔로 할게요

네네~~저두요~!

반갑습니다! 스팀잇이 처음이시라면 @easysteemit 계정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손글씨와 짧은 글을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ㅎ 팔로우, 업보트 하고 갑니다~

오^^ 감사해요

환영합니다~ 저도 며칠전 시작한 뉴비입니다~ 화이팅!! ^^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네네^^ 잘 부탁드려요~~^^

존잘이시네요!! 반갑습니다^^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팔로우 했습니다.

오! 힘든 하루였는데 기분 좋은 댓글이네요!! 저도 잘 부탁드려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이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좋은 정보 땡큐요~^^

고기 사진 사랑합니다 ㅎㅎ
반갑워요 팔로우 하고 갈께요^^

오~ 감사해여~~ 자주소통해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
편안한 저녁 되시길 바래요!

환영해줘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 되세요!!

제 뻬이보릿 음식도 스테이크 입니다 ㅎㅎ 스팀잇 오신걸 환영합니다

하하 우리 같이 소통해요:)팔로할게요~~!

반갑습니다! 가입 환영드리고,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보팅드리고 갈게요!

앗^^ 환영해줘서 감사합니당~~^^그럼 저도 가만히 있으면 안되겟죠~^^!!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916.21
ETH 3483.8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