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스티미언. 조기교육중?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원웨이 @leeoneway입니다.

일요일이라 저와 꼬마는 교회에 다녀왔답니다.

이제 4살반이 된 꼬마는
영아부의 최고형아가 되었네요 :D

끝나고 오는길에 낮잠에 빠진 꼬마를
차에서 안고내려 조심조심 현관 비번을 누르고
조마조마하면서 눕히는데 성공!

남편도 비슷하게 근무를 마치고 들어와서
허기진배를 짜파게티 3봉과 계란후라이 2개로
허겁지겁 채웠습니다.

먹고나니 나른해지는몸ㅎㅎ
따땃한 온수매트위에 내몸을 눕혀봅니다.

그렇게 한시간이 지나가고-

아이고 이럴때가아니다.

1일1포스팅!!!

열심히 포스팅할 사진 사이즈 조절중..
들려오는 소리

"엄마 엄마~~"

"으응~~...!"

20180107_171824.jpg

미처 정리하지못한 노트북을 꼬마에게 빼앗겨버렸네요.

20180107_172102.jpg

집중하고 있는듯한 모습.

뭔가 하고 싶어하는 것 같아 그림판을 켜줘봅니다.

20180107_172009.jpg

핸드폰처럼 액정에 터치가 되는줄알고
모니터에 손이 저절로 가네요ㅋ

아이가 잠깐 혼자노는동안
폰으로 글을 적고있어요.

저도 아이가 없었다면
수시로 글을 쓸 수 있었을까요.

아마 시간이 더 남아돌아
나태해졌을지도 모르겠어요. 제성격상ㅋㅋ

이렇게 틈나는 시간을 유용하게 쓸수있어
더 짜릿한 스팀잇의 세계를
맛보고 있는듯 합니다.

저는 코인이나 전문적인 글을 쓸순없어요.

평범한주부이고
워킹맘이긴하나
전문적인 일을 하는 워킹맘도 아니구요ㅋ

이런 육아에 관련한 이야기. 일상글이
많겠지만 이런 글속에서도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분들이
있으리라 생각하고
저만의 스팀잇을 계속 발전해 보려합니다!

이제 시작한 뉴비분들.
우리같이
자신감갖고 꾸준히 발전해 나가봐요 :D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저도 전문지식이 없어서 매일 저의 사소한 일상 얘기들만하고있네요^^;;
그래도 조금씩 배워나가면 되겠죠?
우리 같이 홧팅해요^^

네 화이팅!! 꾸준히하는게 발전의 지름길이라고 생각해요!!

자세가 제대로인데요.ㅎ

그쵸 ㅋㅋ 손까지 걷고 집중하네요!

ㅎㅎㅎ 차세대 스티미언 고래가 여기잇네요~

ㅎㅎ 스팀잇이 제 꼬마가 어른이 될때까지 계속 발전해주길 바랍니당 ^^

고래를 그리고 있나봐요 ^^ 귀여워요 ㅎㅎㅎㅎ

아이들의 사랑 고래 물고기 상어 ㅋㅋ

ㅋㅋㅋ귀욤이 아가야 잘보고 갑니다/^^
팔로우하고 가요~^^♡

네네 ^^ 자주 소통해요

화이팅입니다~!!
답글보고 넘어왔습니다~
근데 아이가 컴터하는 모습이.. ㅋㅋㅋ흠..
조만간 스팀잇의 늪에 빠질듯한 포스인듯요~~!!
😆

집중력하나는 끝내주니 스팀잇에 빠지면 금방 고래가 될수도 있겠어요 ~!

물고기를 그리고 있어요
아기가 귀여워요~~

네 감사해요^^ 상어가족을 좋아하다보니 물고기를 참 좋아하네요~~

고래의 기질이 보이는군요~~

제가먼저 고래가 되어야 할텐데요 ㅎㅎ

저도 전문적인 지식이없어서..
맛집과 육아 일상 이런내용 뿐이네요..ㅎㅎㅎ
그래도 우리 뉴비들 힘내보아요!! 아자!!
전 아이가 잠들고 찾아온 제 자유시간이 아까워서..
지금 새벽 세시반인데 잠못들고있네요ㅋㅋㅋ
우리 화이팅해보아요!!^^

저도 일하고 육아하다보니 하루에 한시간정도밖에 못해요 ㅠㅠ 천천히 발전해보아요!

어머머 포즈가 예사롭지 않네요미래의 고래가 되리라 점쳐봅니다 ㅎㅎ우리 같이 발전해나가봐요

네 ~~ 한밀리네 이야기 항상 재밌게 보고 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047.55
ETH 2690.4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