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팬서 보실 분 있나요?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image

아내가 거래처에서 블랙팬서 시사회 표를 6장 받았는데 2장은 저희가 보고 2장은 학생 주기로 했는데 2장이 남네요

부산 센텀 롯데시네마에서 2/13(화) 20:00에 합니다
표는 1시간 반 전부터 받을 수 있고요

원하시는 분은 댓글 남기시고 13일에 센텀 롯데시네마로 오시면 드리겠습니다 ^^

Sort:  

오 정말 보고싶지만 저는 서울..... ㅜㅜ 아쉽네요 팔로우하고갑니다!

반갑습니다 맞팔했어요 ^^

kr-event 태그 걸어서 이벤트 나눔해보세요!!! :) 전 아쉽게도 서울이라 ㅠㅠ 패쓰....ㅠㅠ

감사합니다 팔로우했어요 ^^

I want to watch.. but in seoul.. i follow you... good day~

반갑습니다 맞팔했어요 ^^

오~ 보고 싶네요!! ^^

보실래요? 그럼 카톡 아이디나 연락처 하나 저한테 보내주시겠어요? 그리고 내일 제가 7시쯤 센텀 도착하는데 도착하고 연락드릴게요

하...죄송해요 댓글을 넘 늦게봤네요ㅜ

센텀가고 있는데 어디신가요?

Congratulations @lazybone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159.76
ETH 2351.81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