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fe] 초보가 느낀 코인생활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가상화폐에 입문한지 얼마되지 않았습니다. 한 2주 정도 되었는데 참 재밌네요. 

경제/금융에 하나도 관심 없어서 고등학교 국어 모의고사 캔들 지문으로 멘붕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지금은 캔들 너무 좋아요~

 2018/2/19일 월요일부터 해군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미약하지만 초보분들한테 도움이 되도록 유용한 사이트 링크 걸었습니다. 각종 팁들도 같이 써놓을게요(시간이 없는 관계로...)


won1541 님의 유용한 사이트 모음집 : https://steemit.com/steemit/@won1541/66tqza

초보들이 알아야할 호가창(매우 중요) 보는 방법 : 박제

코인 종류 사이트 : https://coinmarketcap.com/

초보 단타 팁? : (코인판 글

지지선, 저항선, 추세선 개념 : 선물 시그널 님의

단타 글 : arenev 님의  

무조건 분할 매수, 매도

세력들이 개미를 터는 법 : 동영상 (개미들은 세력을 잘 알고 있으면 유리합니다. 대신 어려움ㅎㅎ)

종가베팅 -> 은근 꿀

차트 분석 사이트 : 트레이딩 뷰

처음으로 시작하는 분들은 무조건 잃게 되어있네요ㅠ 경험, 공부를 통해서 손실을 복구하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아래는 미세팁입니다.

1. 잃어도 되는 정도의 금액으로 한다.

2. 단타는 최소 금액으로 하자. (손실 가능성이 매우 큼)

3. 끊임없는 공부, 경험을 통해서 단타 실력을 기르자. -> 단타 성공률을 높히자.

4. 장기투자를 우선으로 하자.

5. 하루종일 거래소 들어가서 보지 말고 인생을 살자.

6. 멘탈 관리가 중요하다. 

7. 웨돔님, 람보르비트님, HETC 님 방송을 참고하시는것도 좋으실것 같아요. -> 시간도 없고 실력도 없으니 고수분들을 참고합시다.


정말 정보가 돈이네요. 아는 만큼 보인다(아만보)라는 말처럼 우리모두 열심히 공부해서 성투합시다.

아무튼 코인 예기는 그만하고 저는 개인적으로 스팀잇이 트위터, 페이스북처럼 유명해졌으면 좋겠네요.

원래 구글 블로거를 운용하고 있는데 방문자 유입이 너무 안되네요. 좋은 글을 써도 안보면 무슨 소용...

가상화폐에 입문하면서 스팀잇을 알게되었고 구글 블로거보다 좋다고 판단해 이주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245.03
ETH 3778.28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