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슬런치 팩토리(Slunch Factory)

in #kr-newbie7 years ago

aaa.jpg
안녕하세요? 스티밋 뉴비 @kunastory입니다.
오늘은 홍대/상수에서 비건(Vegan, 완벽한 채식주의자라는 뜻) 음식점으로 유명한 슬런치 팩토리(Slunch Factory)에 대해 소개할려고 합니다.


상호 : 슬런치 팩토리(Slunch Factory)
장소 :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 336-18번지


서울 출장가서 직장 동료들과 함께 점심 먹으러 갔는데요. 음식 자극적이지 않고 자연주의(?) 음식이었다고나 할까요. 채식주의자들에겐 환영받을 맛이었네요 ㅎㅎ

bb.jpg
가게 입구에 베스트 메뉴가 있습니다. 이 집은 가지요리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cc.jpg
저는 밥을 먹고 싶었기에 시금치 치킨 커리를 시켰습니다. 동료는 가지 시금치 파스타를 시켰구요.

dd.jpg
메뉴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다들 채소음식(?)이네요 ㅎㅎ

ee.jpg
요건 새우 바질페스토 피자입니다. 통통한 새우와 바질페스토가 어울어진 담백한 피자였구요. 비주얼이 좋죠. 맛도 깔끔하고 치즈가 풍부해 식감도 좋았습니다. 맛이 건강하네요ㅎㅎ

ff.jpg
제가 주문한 시금치 치킨커리가 나왔네요. 소스 색깔이 노란색이 아니라 초록빛이 돌죠. 시금치와 커리를 잘 갈아서 커리소스를 만든 거 같았습니다. 구운 닭다리살과 구운 가지를 곁들인 슬런치 대표 커리라 하네요. 맛은 정말 담백했구요. 전혀 조미료 맛이 느껴지지 않고 건강한 맛이었습니다. 자극적이지도 않고 정말 자연주의 음식같았네요.

자극적이고 합성조미료에 길들여진 분이라면 조금 맛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맛은 아니거든요. 저도 시금치 치킨커리를 처음 먹을 때는 약간 밍밍(?)한 맛이었는데 먹다보니 담백하고 부담없는 맛이었습니다. 무엇보다 본인이 채식주의자라면 완전 강추합니다. 대한민국에 몇 안되는 채식전문 레스토랑인 것 같네요. 젊은이들 사이에 꽤나 유명하다고 하네요. 건강한 맛을 찾고 싶은 분은 가보시면 좋겠습니다. 이상 먹스팀의 @kunastory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참고하시라고 슬런치 팩토리 홈페이지를 남겨놓을게요.
http://www.slunch.co.kr


뉴비에게 리스팀과 업보트는 힘이됩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 336-18번지]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건강하면서도 뭔가 느낌 확 돋네여

개성있고 건강한 맛을 원한다면 들러보세요^^

야밤에 피자 사진보고 냉동피자 돌리러 갑니다~ㅎㅎ

ㅎㅎㅎ 죄송합니다^^;;;;;

우와~ 여기 정말 좋네요~ 비건은 아니지만 야채를 참 좋아해요~^^

다음에 홍대가면 여기 들려봐야겠어요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포스팅 잘 보고, 선구독 하고 갑니다.^^


제가 올해에 행운을 많이 얻었어요!
구독 1개 눌러주시면 그 행운이 눌러주신 분께 갈겁니다.^^

나약튜브 구독하러가기

rnehrqjxms.png

채식주의자인데 이런 곳이 있다니 반갑네요! 메뉴판도 참 잘 만들었네요.
좋은 곳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4179.48
ETH 2261.18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