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teemit에 가입하고 계속 기웃거리다 첫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블로그나 인스타 심지어 댓글조차 달아본 적이 거의 없습니다.. 떨려요 ㅎㅎ

소통없이 사는게 아닌가..라는 고민을 할때쯤 누군가 알려준 Steemit.. 

일상의 평범한 이야기 Steemit을 통해 시작해 보겠습니다!  

Sort:  

환영합니다 벤티 입니다
가입인사는 kr-join 테그 추가 하시면
많은 분들이 환영해 줄꺼에요

아~테그 추가 해보겠습니다! 아직 글 작성하는것도 버벅거리고 있어요 ㅎㅎ 이런 정보 감사요!!

반갑습니다 저도이제막 시작했네요^^

반갑습니다!!! 우리 열심히 해보아용~~*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팔로워하고 갑니다~ 심심할때 놀러와주세요~

저도 팔로워하였습니다~~자주 놀러갈께요^^

넵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ㅋ

반갑습니다~~* 팔로워하였습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환영 인사 감사합니다~~^^

어서오세요 ^^ 왕성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기대에 부응하고 싶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처음 한발이 무섭지 그다음부터는
괜찮으실겁니다ㅎㅎ
반갑습니다~^^

아...첫 글에 첫 댓글..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야돈아빠입니다. 재밌는 글 많이 포스팅해주세요.

네에감사합니다*자주 놀러오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스팀잇의 일원은 늘어가네요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블로그의 초보마스터백서와 가이드글들이 많은 도움이 될거예요:)

우와~감사합니다!! 꼭 방문해서 읽어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250.23
ETH 2335.3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