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코인 파는 이쁜이코인 방(카카오코인)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카카오코인을 아직도 팔고 피해자가 계속 생기고 있습니다.

거짓말이 들켰을 때 흔히 두가지 경우가 있는데

1편에 쓴 이재x씨 처럼 인정하고 지워달라고 하시거나

더 큰 거짓말을 계속 지어내는 것인데

이 분은 후자를 택하신 것 같네요.

카카오측과 사측답변1.jpg

이거 캡쳐해서 어디 뿌리면..+바람잡이 2.jpg

산다는 사람이 줄섰다고 합니다.(매수유도)

ss.는 바람잡이 입니다.

이유는 아래에

아까 기분 나쁘시다던 권용진씨.jpg

권x진씨 기분 나쁘게 해서 죄송합니다.

시기하는 분이 많나봐요 루트가 많아서.jpg

투폰작업 회손.jpg

한 방에 두 명이서 10초마다 대화가 계속 오가고

둘 다 회손이라고 썼습니다 우연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둘 다 맞춤법 틀림.jpg

소설쓰는 중.jpg

내일 가격 공지 나온다.jpg

내일 가격을 공지하고 예약을 걸었다고 하는 이더리움만큼

그 다음에 폼을 공지해서 이더리움을 받아갈 것 같네요.

권용진씨 탈출 축하.jpg

마지막으로 제 글을 계속 봐주신 권x진씨

계속 고민하다가 탈출 축하드려요

이건희가 갤럭시 10 없다는데 왜 자꾸 살려고 하는 사람이 생기는지..

카카오측 공지사항

https://www.kakao.com/policy/notice/view?seq=2352&searchWord=

카카오 공지사항 나열.jpg

카카오 공지사항 클릭.jpg

텔레그램 공지&개인메시지&채널

t.me/krcryptoanalyst

Sort:  

제 생각에도 실제로 준비한다고 해도 이렇게 허술하게 하지는 않을거 같은데요 최근 스캠헌터님 글 보고 비판적인 시각으로 보고 있습니다.

ㅇㅇㄷ 님 방에서 오늘 난리 친 것도 같이 언급해주시는 것도 나을 듯

잘 봤습니다. 피해자가 없어야 할텐데..

저널리즘이 해야할 역할을 하고 계시네요. 이 글에 보팅하고, 스티밋 스캠 헌터방에도 들어갈게요!

재밌는 글이네요.ㅋㅋㅋ 사기가 판치네

이러면 안되겠지만 구경하는 입장에서는 맞춤법부터 시작해서 참 재밌네요. ㅎㅎ 제발 피해자들이 생기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이야 꾸준히 컨택하고 물량있다고 하네요..

이미 피해를 입으신 분들은 안타깝고, 더 이상 피해자가 없기를 바랍니다 ㅠㅠㅠ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201.27
ETH 3279.18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