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반갑습니다 ^^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어제 시작한 뉴비에요 !
아직 뭔가 어색하네요. 친구 추천으로 시작해서
여러분들이 주시는 링크보고 차근차근 배우고 있어여

베타서비스긴 하지만 잘만들어졌다는 생각이 드네요

너무 새벽에 첫 글을 올린것 같아서 오후에 일하다가 다시 인사드려요~
날씨가 더운데 이럴때 일수록 냉방병 조심ㅡ^^

짤은 어제 먹은 냉면꼬치입니닷 !

asf.JPG

Sort:  

안녕하세요 야돈아빠 입니다. 저도 이제막 시작했어요~
반갑습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요.

넵 야돈아빠님 저도 맞팔해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ㅎ
저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초보끼리 뭉쳐야죳! ㅎ 맞팔합니다

넘 맛있겠어요~~~먹고 싶다요^^*

상큼하고 시원한 맛이에요~ㅎㅎ

냉면꼬치라니...먹어보고 싶네요~ 하하하
스티밋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앞으로도 종종 교류해요.

넵 팔로할게요!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환영 감사드립니다~

헉...냉면꼬치..(쩝쩝)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쩌ㅃ쩝 ~ ㅎㅎ 넵 반갑습니다

냉면 꼬치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맞팔해요~:)

기회가 되신다면 꼭 드셔보세요! 완전 맘에 들었다는 ㅎ 저도 맞팔!

환영합니다.
팔로우 및 업봇하고 갑니다.
앞으로 좋은글 많이 올려주세요 ~

감사합니다 (~ 저도 맞팔!

반갑습니다~
저도 경기도 살아요 ㅎㅎ
팔오우 업봇하고 갈께요
저도 잘 부탁드려요~

냉면꼬치..첨보는음식인데 먹어보고싶네요
저녁도 맛난걸로드시고요.좋은정보나누길 바랍니다
보팅하고 팔로우하고갑니다

네 감사합니다 맞팔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646.69
ETH 3790.48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