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아님 대문을 만들어 봤습니다. @songa0906

in #kr-newbie6 years ago

쏭아님 대문이 완성되었습니다.

s01.jpg

@songa0906
쏭아님은 캐치마인드 현상금 사냥꾼이자 요즘은
뉴비들의 큐레이터로 왕성하게 활동중이시죠.

쏭아님 하면 프사의 잠수함이 인상에 남습니다.
그래서 스팀잇의 생태계속에서 펜을들고 캐마도 사냥하고
죽창도 날리고.. 큐레이터로 활동도 하는 모습을 담아봤습니다.

주로 메인 계정으로 잡담글을 올리시는데
열심히 썰을 풀어달라는 의미로 전용대문도 살짝.

s02.JPG

Footer에는 무슨말을 넣을 지 몰라서 그냥 배경으로만 만들었습니다.
쏭아님이 포샵하실 수 있으니 원하는 문구 넣으시면 되겠네요.ㅎㅎ

s03.JPG

마지막으로 뱃지!
s04.JPG

이미지가 깨져보이면 아래에서 원본 다운받으세요!

다운로드>>>

Sort:  

우와 대문이미지나 뱃지 다 넘 고퀄이네요 :)
쏭아님이 많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

감사합니다. 저도 쏭아님이 좋아하시면 좋겠네요.ㅎㅎ

와~ 받으시는 분 정말 기분좋을 듯! 대문에 뱃지까지 부럽네요 ㅎㅎ

감사합니다.ㅎㅎ 주는 사람도 기분 좋아요.ㅎㅎ

좋구만ㅋㅋ ^^~

땡큐~!!

죽창에서 빵터짐 ㅋㅋㅋㅋ

너무 날카롭죠? ㅎㅎㅎ

헉 키위파이님도 엄청난 능력자 셨군요 ㄷㄷㄷ

쏭가님이 만족해하실것 같습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ㅎㅎ
쏭가님 아침에 바쁘신가보네요.ㅎㅎ

분명히 아침에 댓글을 달았는데 로딩바가 돌다가 튕겼나봐요ㅋㅋ
쏭아님의 밝음과 참 잘 어울리는 대문이네요!ㅎㅎ

감사합니다.ㅎㅎ 저도 가끔 그래요.ㅋㅋ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와 ㅋㅋㅋ귀욤귀욤하네요. ㅎㅎㅎ
선물이 한보따리...!!! 감사히 잘쓰겠습니다!⎝⎝⎛° ͜ʖ°⎞⎠⎠@감사해

하하하. 저 이모티콘을 보니 마음에 드시는 거 같군요.ㅋㅋ
@천만에

쏘쿨한 @kiwifi님 안녕하세요! 개과장 입니다. 알흠다운 @songa0906님이 너무너무 고마워 하셔서 저도 같이 감사드리려고 이렇게 왔어요!! 러블리한 하루 보내시라고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오홋 확실히 잠수함 이군요~!
전에 송아님 프사가 좀 짤려서 우주선인줄 알았다능... ㅋㅋ
큐티한 느낌과 바닷속의 깊이감도 느껴지네요 ;D

감사합니다.ㅎㅎ 옐로서브마린~~ ㅋㅋ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98.91
ETH 3266.8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