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2일차 깨달은 점.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스티밋 첫 글 쓰고 하루.
확실하게 깨달았다.

  1. 글써서 돈을 번다.
  2. 보팅을 받아도 돈을 벌고 보팅을 해도 돈을 번다.

이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1. 글쓰는데 돈나가지 않고
  2. 보팅하는데 돈나가지 않는다.

오케이~~ 간단하구만. 전략을 세우자. 사람이 머리를 써야지.
일단 돈많고 활동량이 많은 사람들을 팔로우한다.
이제 글이 올라오면 광클릭으로 보팅을 시전한다.
내 돈이 나가는 것이 아니잖는가~~!!ㅎ

클릭
클릭 클릭
img_2424.gif

클릭 클릭 클릭 클릭 클릭 클릭~~~~~~~~~

img_2445.gif

젠장..
내가 스티밋을 우습게 봤다.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있는 법
1.jpg

  1. 무한정으로 보팅을 할 수 없다. 보팅을 하면 보팅을 할 수 있는 에너지가 줄어든다.
    이 에너지는 하룻밤 자고 나서 회복되는 것이 아니다. 하루에 20%만 회복.

  2. 빨리 보팅한다고 돈이 되는 것이 아니다.
    누군가의 글이 작성된지 최소 15분은 지나고 나서 보팅을 해야 돈이 된다.

나보다 똑똑한 분들이 이미 다 정리해 두었다.
https://steemit.com/kr/@twinbraid/zsyuv

결론.
잔머리쓰지 말고 성실하고 진실되게 차근 차근 우직하게 한걸음씩 전진하라.

김현우.jpg
2012 런던 올림픽 레슬링 금메달리스트 김연우

Sort: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비트코인, 이더리움, 스팀, 스팀달러등은 암호화폐 혹은 cryptocurrency라고 불린다네요.
5.21%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3.04 / 3개 / 합계 : 9.11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ㅎㅎ
벌써 다 깨치셨네요

아직 갈길이 먼 것 같습니다.

재밌게 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뉴비인데 좋은 정보 갑사합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잘 봤습니다 ㅎㅎ 피식 하고 갑니다

적립된 액수를 보고 피식 하는 날을 기대해 봅니다.

[kr-newbie를 위한 랜덤 보팅!!]This post received a 72.3% upvote from @jongeu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자동으로 보팅을 해주는 봇이 있나요?

결국 다 사용자분들이 제작하신 봇입니다.
KR 커뮤니티 활성화와 뉴비(새로오신 분들을 칭하는 말) 정착을 위해 어느정도의 보팅을 보장해주기 위해서 자동 보팅 봇을 제작하여 운영하고 계십니다.

오호 하루만에 습득능력이 뛰어나시군요~ ㅋㅋ 잼있는 스팀잇~

KR 일일 Top10 랭크 3위에 랭크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87.99
ETH 2761.62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