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인사

in #kr-newbie7 years ago

가입을 한지는 며칠 됐는데, 이제야 첫 포스팅을 올리게 됩니다.
어떻게 하는 건지 잘 몰라서 초보자에게 도움이 될 만한 글을 읽느라
이제야 가입 인사를 하게 됩니다.
포스팅을 통해 도움이 될 만한 것들이 뭐가 있을까 싶어서 생각을 해 봤더니,
저는 남자 아이 두 명을 키우는 아빠라서 주말에 아이들과 시간을 보낼 방법을 연구합니다.
그래서 주말에 아이들과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는 장소를 공유 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 좋은 장소나 행사 등을 알게 되면,
스팀잇을 통해서 다른 분들에게 알려 주도록 하겠습니다.
굵은 글씨 한번 쓰는 것도 버겁네요. ㅎㅎ

많은 분들과 정보를 공유 하면 좋을 것 같네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 you.

만나서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했음 합니다. 즐거운 스팀생활하시길 팔로우하고 갑니다 ㅎㅎ

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 잘 모르지만 빨리 적응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ㅎㅎㅎ!! 연말인사 드리러 다시 찾아왔습니다. kim987님 2018년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빌게용 ~

반갑습니다~ 저도 아직 가입인사를 못했는데 조만간 해야겠네요 ^^

어서 하시지요~ ㅎㅎ

반갑습니다:) 아들있는 저로서 다음에 어떤 포스팅을 하실지 궁금하네요:)팔로우 하고 갑니다:)

댓글 감사 드립니다. 전 사는 동네 주변부터 시작 할까 생각 중인데, 아마 내년 부터 제대로 글을 올리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맞팔 합니다.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

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처음 가입해놓고 이것 저것 보다가 늦게서야 가입인사를 했었죠.
서로 화이팅해요!!

뭘 써야 할 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조금씩 알아 가도록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자주 소통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596.54
ETH 2433.6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