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백수 어게인~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스팀잇 뉴비 켈리스타라고 합니다.

먼저 스팀잇의 첫 포스팅으로 이런 글을 올리게 될 줄은 몰랐네요.
잠정적 백수이긴 한데요. 일하지 않고 놀 수는 없으니 프리랜서로라도 일을 해야겠죠.

저는 콘텐츠 기획자입니다.
어릴 때부터 기획하고 뭔가 만들어가는 걸 좋아했어요.
직업이란 게 아무래도 먹고 사는 생계 문제가 되다보니 쉬지 않고 일했 뭔가 아쉽고 더 발전하지 못했다는 자평을 해봅니다만 그래도 스스로를 긍정하는 사람이 되고자 노력한답니다. (사실 우울해요~ ㅎㅎㅎ)
뭔가 계속 움직이고 사람들 만나고 하다보면 좋은 소식, 좋은 인연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요.

이제 어떤 글들을 쓰면 좋을지 생각해 봐야겠어요.

앞으로 자~알 부탁드립니다.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 엄청 시간 할애를 해야할 것 같아요.

앞으로 좋은 이야기 많이 기대할게요.ㅎ

네 감사합니다~ ^^

프로필사진 올리기도 못하겠어요. URL 생성이 안되네요. ㅠㅠ

여기서도 뵙게 되니 너무 좋으네요. 언니가 쓰시게 될 글들 기대할께요 ^^

맘이 편해야 글도 써지는데 말이야....나도 아직은 산만하네...

저도 잠정적 백수입니다 ㅎ좋은글 기대해요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kellysta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Vote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프리랜서님 반가워요~ ^^

ㅎㅎ 감사합니다~

어서오세요 환영 합니당 #snw

감사합니다~^^

어떤 콘텐츠일지 궁금하네요^^
6일차 뉴비가 팔로우하고 갑니다~
함께 소통하며 성장해 나가요^^

네 저도 궁금하네요 ㅋㅋ 맞팔 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28.82
ETH 2524.0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