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어제 개업한 쿠우쿠우 보라매점

in #kr-newbie8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케케케케케케케케케케...

배불리 먹고와서 기분이 좋은 @kekemo입니다!!

오늘 점심으로 쿠우쿠우라는 스시 • 롤&샐러드바를 다녀왔습니다. 신랑이 회사에 출퇴근하며 버스에서 오픈한다는 방송을 여러번 듣고 한번 가보자 하여 가게됐는데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2018년 2월 9일 오픈한 쿠우쿠우 보라매점

어제 개업한 따끈따끈한 신상매장?

20180210_130919.jpg

20180210_131235.jpg

개업 기념으로 12일 월요일까지 20%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20180210_142857.jpg

본래가격에서 할인받은 가격으로...

20180210_183649.jpg

신랑이 저희와 점심약속을 해놓고 회사동료들과 점심을 먹고와버려서... 저희만 계산하고 애들 먹는 것 도와주고 구경만했지요.

한참 구경하다 배가 고파졌는지 그냥 자기도 먹을걸 그랬나 하더라구요. 맛있는게 너무 많다며 ㅎㅎ 하긴 사방은 아니고 삼면이 음식으로 깔려있었으니... 참은게 대단하죠.

자긴 못먹어봤으니 내일 또 가자는데 ㄷㄷㄷ

스시

20180210_131542.jpg

훈제연어와 생연어 둘 다 있고

20180210_133629.jpg

참치가 뙇!!!! 간장게장에 새우장까지...

20180210_131549.jpg

20180210_181153.jpg

샐러드

20180210_132724.jpg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여기 육회가 왜 있니..?

20180210_132733.jpg

누들

20180210_181221.jpg

튀김

20180210_131725.jpg

음료

20180210_181712.jpg

디저트

20180210_132749.jpg

초콜릿분수에서 애들이 눈을 반짝반짝!

20180210_181843.jpg

종류가 정말 많습니다. 중화요리쪽과 서양요리쪽은 찍지도 못했습니다. 종류대로 하나씩 맛보면 배가 다 찰 것 같은... 엄청난 물량공세네요. 스시는 최고까진 아니어도 밥양과 생선이 적절하고 다른 음식들도 평타이상입니다.

저는 먹을만큼만 조금씩 떠다 먹는 스타일이라서 먹음직스럽지는 않지만 제가 떠다먹은 평범한 음식들...

20180210_132050.jpg

20180210_133916.jpg

간장게장의 크기는 작지만 한입에 먹기 좋고 살짝 매콤합니다. 새우장은 새우가 크고 짭짤하니 맛있어요~

20180210_134729.jpg

음료코너 옆쪽에 손씻는 곳이 있어요. 새우장 껍질벗기고 손씻고 또 먹기!

20180210_140152.jpg

쌀국수 좋아하니 먹고 또 먹기 두 번 먹기

저 고추가 들어가서 그런지 살짝 맵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양파초절임이 없어 아쉽고 향료향이 일반 쌀국수집보다 살짝 강했지만 맛있었어요. 국수양을 적게 주시던데 두번째 가서 면을 좀 많이 달라니까 사람들이 남기더라고, 말하면 더 주신다며 왕창 받아왔습니다.

20180210_141025.jpg

중화요리쪽... 고추잡채가 불향이 확나서 맛있었어요.

20180210_135502.jpg

초딩몬이 떠온 피자. 피자도 두종류였는데...
초딩몬의 의견은 빕스피자보다 맛있다네요.

20180210_142218.jpg

신랑이 떠다 준 후식을 먹고 자리를 일어섰습니다.

전체적으로 종류가 어마어마해서 스시와 롤에 집중한 결혼식 부페 온 느낌인데 종류가 너무 많다보니 못먹어본 음식들이 아쉬워서 ....

스시오블랙컨테이너를 가봤는데 가격차이는 나지만 그래도 간다면 당연히 쿠우쿠우입니다. 빕스랑 비교하면 빕스가 초등학생 할인을 가끔해서 그렇지 아니라면 쿠우쿠우 갈 듯 합니다. 아웃백은 패스~ 애슐리는 치킨과 로제파스타가 맛있지만 그래도 스시가 좋으니까 쿠우쿠우~

다양성때문에 스시를 좋아하고 여러사람의 취향을 만족시켜야한다면 딱입니다.

저흰 주말 점심에 가서 이 메뉴인데 평일엔 메뉴가 다르다고 하니 참고해주십시요.

같은 층에 3월 말 볼링장이 오픈한다고 합니다. 먹고 여흥을 즐기기에 딱! 아니면 길건너 롯데백화점에서 쇼핑을 하면 좋을 듯 합니다.

외식은 즐거워~!!!

[쿠우쿠우 보라매점]

주소 : 서울특별시 동작구 보라매로5가길 16 보라매아카데미타워 7층

영업시간 : 11:00~22:00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동작구 보라매로5가길 16 보라매아카데미타워 7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스시좋아하는 사람에겐 딱이네요ㅎ요런 뷔페 좋아요
팔로우하고 갑니당ㅎ

정말 종류가 어마어마합니다.. 스시 좋아하시면 굿~입니다.

김포 구례동 쿠우쿠우 자주 가는데..
보라매점이 생겼군요..
요즘 외식쪽 대세인가봅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자주 가시는 것 보니 초밥을 좋아하시는군요~ 쿠우쿠우가 여기저기 생기는 걸 보니 대세긴 한가봐요.

부페음식을 여러군데 가 보았지만 쿠우쿠우가 가성비가
제일인것 같습니다.
ㅎㅎ 전 잡식성이라 모든음식 가리는게 없습니다^^

가성비 좋은데 다 못먹고오니 안타까운 느낌이...아! 배를 더 키울 수도 없고 딜레마입니다~

순천에도 쿠우쿠우가 생겼던데 종류는 여기가 훨씬 많아 보이네요~

아마 주말가격이라 그런 것 같아요. 가격차이가 나다보니 메뉴도 차이나는 듯 해요.

여기 맛있는데 자주못가서 슬픈곳.............

왜 자주 못가실까요~ 슬퍼하지마세요 ㅠ

오!!!진짜 맛있어 보이군요!!!😀

오늘따라 초밥뷔페 사진을 많이 보내요...ㅜㅡㅜ

초딩몬들 엄청 좋아했겠네요...😆

초딩몬들이 무척 흡족해했습니다. 다음에 또 가자고~

스시뷔페라서 그런지 스시 종류가 정말 많고 메뉴도 다양하네요. 육회도 있다니 전 좋은데 ㅎㅎㅎ뜬금없긴 하네요. ㅋㅋ 저도 초밥을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순천점이라도 가고싶어네요ㅠㅠ 그래도 제가 먹은 중에 최고의 초밥은 은행골 초밥입니다. 크으ㅠㅠ잊을 수가 없습니다.

은행골!!!!최고의 초밥이죠~다음에 한번 다녀와야겠어요. 포스팅으로라도 대리만족을...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힘낼게요~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738.44
ETH 1602.6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