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가입인사

in #kr-newbie5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 스팀잇을 처음 시작해봅니다.
저는 이제 대학에 들어가는 이제막 20살 입니다.

아는분이 예전에 만들어 두셨던 아이디를 빌려주셔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직접 찍은 사진들을 주로 올리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잘 부탁 드립니다.

@jsquare <-- 아는분

Sort: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 하겠습니다.

Congratulations @jwa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got a First Vote
You made more than 1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Valentine challenge - Love is in the air!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어서 오세요 반갑습니다.js님 께서 짱짱맨은 안 알려 주신듯 합니다 ^^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합니다~~즐거운 하루 되세요^^

짱짱맨을 이제야 알려주셨네요 ㅎㅎ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jway님 반갑습니다. 스팀잇 시작하신 걸 환영합니다.
대학에 들어가는 스무살이시구나 :D 말만 들어도 풋풋하네요!!
앞으로 스팀잇에서 즐거운 활동이어나가시기 바라요.
미약하지만 풀봇으로 응원드려요 +_+!!!

감사합니다!! 이제 갓 스물 입니다 ㅎㅎ
풀봇? 처음 듣지만 열심히 알아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어서오세요~~^^

환영인사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자주 소통하면 좋을듯 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저도 같은 마음입니다!
앞으로 자주 뵈면 좋겠네요 ㅎㅎ

✅ Enjoy the vote! For more amazing content, please follow @themadcurator for a chance to receive more free 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4057.95
ETH 3104.17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