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드려요 반가워요

in #kr-newbie7 years ago

가입완료했어요
블로그로 좀 배우다가 글씁니다!!!!

부산에 살고 있는 20대남자입니다.
지인분 추천으로 스팀잇이라는걸 알게되어서 가입했어요

앞으로 열심히활동하겠습니다
좋은것들 많이 공유부탁드려요^^

혹시 블로그나 가이드글 같은거 있으신분들 알려주시면 많이 배우겠습니다 . 도움부탁두려요!!!

Sort:  

반가요 코인관련된글은 crownk7님꺼 자주 바야겠네요.앞으로도 많은 정보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ㅎㅎ 저도 갓 가입한 뉴비입니다.
서로 소통하면서 잘 지내봐요!
팔로우하고갑니다ㅎㅎ 맞팔부탁드려요!ㅎㅎ

네넵 반가워요 자주소통해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된 뉴비인데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좋은글들 많이 올리셨네요 저도 많은활용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네네 안녕하세요레오님!!
앞으로 여행관련된내용으로 많은 정보 올리도록 할게요. 자주 소통해요 감사해용!!!

환영합니다 벤티 ❤️입니다.
초보를 위한 동영상들 많이 보시면
도움이 될꺼에요~

네네안년하세요ㅎㅎ좋을글이 엄청많네요 자주 들여다바야겟어요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아 감동입니다~

환영합니다^^.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많은활동부탁드리고 자주자주소통합시다 yk

반갑습니당~~~~아이고 귀여운녀석이네요!!!자주 소통해요~~~~~

반가워요ㅋㅋ같은부산에사시네용

반가워요 같은부산분이라니 더 반갑네요!!!

환영합니다
스팀잇에 좋은 분들이 너무 많아서 좋아요
좋은 분들과 함께 하시기 바래요^^

안녕하세요 ! 좋은정보 많이 공유해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ㅎㅎ
앞으로 좋은활동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저는 정보,요리레시피를 포스팅하는 @jyoungking2 입니다!
팔로우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ㅎㅎ

아래주소는 제가 간단하게 적어본 몇가지 팁들입니다!
https://steemit.com/kr/@jyoungking2/3grxfn
3.png

반갑습니다. 좋은정보들 많이 있네요 앞으로 자주 확인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14.45
ETH 3097.3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