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첫보상이란걸받아보네요😀

in #kr-newbie7 years ago

스팀잇에 가입한지 벌써 일주일이되었어요!
따로 좋은포스팅도아닌데
과분한 관심가져주셔서
저에게도 첫보상이왔어요!😀😀😀😀

더열심히 포스팅하란 의미로알겠습니당
다음포스팅에서 만나요 :D

Sort:  

자도 지금 막 가입했어요

같이스팀즐겨요빠샤!

I wonder where to find you hahaha,

How do I contact you? @uzgo

I can see you have passion for gambling. I would like to recommend you a new site called MoonSTEEM (https://moonsteem.com), a provably fair crash game where you can multiply your STEEMs. There is also a possibility to earn special tokens by betting which are then used to redistribute earnings. I would be very pleased if you give this game a chance. ;)

축하드려요 ^^ 저는 완전 초보인데 부럽기도하고 신기하네요 +ㅁ+

곧보상받으실꺼에요 이 설레임같이누려봅씨닷!👍🏻

경축 경축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ㅎㅎㅎ 저도 어제 첫 보상 받고 후기 작성했네요!

감사합니닷!❤️❤️❤️❤️

와 축하합니다^^
보상으로 뭐하실지도 한번 생각해보세요ㅎㅎ

사실어떻게하는지몰라서 금고에그대루....😭😭

축하드립니다
많은활동 기대합니다
팔로우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닷!맞팔하겠습니당!💪🏻💪🏻❤️

첫 보상받을때 너무 기분좋죠~!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할께요^^

열심히하는 스팀인이되겠씀닷 꾸벅!🙏🏻👍🏻👍🏻

첫보상 축하드려요!!
저는 내일이 첫보상이네요!!ㅎㅎ

감사합니닷!보상받으셨겠어요 축하드립니닷!😁😁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닷힛힣👍🏻👍🏻❤️❤️

첫 보상의 떨림이란.ㅎㅎ
축하드려요. ^^
팔로우 신청 하고 갑니다.
자주 와서 글 보겠습니다. ^^

맞팔했어요!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007.44
ETH 2590.20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