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거래 규제 반대, 청원서 10만명!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가상화폐 거래소 폐지는 청와대 정부 입장 아니였다고 합니다. 박상기 법무장관의 개인적인 견해였다고 하는데 재밋네요. 암호화폐 규제 테스코포스 이끌고 있는 한국은행과 의견 조율 없이, 공식력 있는 매체를 통해서 개인적인 견해를 얘기 할 수 있는건지? 현재 청와대 공식적으로 단기간에 암화화폐 금지는 없을거라는 입장입니다.

발표이후,

"전 세계적으로 암호화폐의 시장 평가는 법무장관의 조기 발표로 인해 거의 1,000억 감소" 했다고 합니다. 출처

"발표 당시 비트 코인은 14 % 하락한 12,845 달러, 에테 리움은 10 % 하락한 US $ 1190, 리플은 17 % 이상 하락한 $ 1.66이다. 한국 당국은 잠재적 인 돈세탁에 대한 우려로 가상화폐 거래에 관여하는 회사들에게 계좌를 제공하는 6 개의 은행에서 검사를 시작했다고한다."외신출처

워런버핏도 가상화폐에 대해 부정적인 시각을 가지고 있는데요. 주식시장과 암호화폐의 주도권 다툼이 벌어지고 있는거 같습니다, 다시말해, 제도권과 비제도권의 헤게모니 싸움이 시작된거 같습니다. 이미 암호화폐 거래량이코스닥을 앞지르고 있는 현 시점에서, 코스피 시장도 넘보고 있으니까요.

대왕고래를 꿈꾸지만 아직은 플랑크톤인 @joylover7 입니다. (꾸벅)

Sort:  

제목 수정이 요구됩니다. ^^

'가상화폐 거래 규제 반대' 가 맞을 듯 합니다. ^^:

네, 감사합니다.

주식과 암호화폐의 싸움.. 청원서가 10만명을 돌파했다니 정말 시작이 큰게 느껴집니다. ㅎㅎ

글 잘보고 갑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요.

제목은 확실히 위에 분 말대로 수정이 ㅎㅎ필요한거 같습니다.

깜짝 놀랐네요 ㅋㅋㅋ

그렇게 보일 수도 있겠네요, 놀라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452.12
ETH 2603.11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