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 평창 송어축제 바가지란 이런것?! ㅎㅎ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주말에 평창 송어축제를 다녀왔어요
음~~ 청 춥더라구요
KakaoTalk_Moim_4AjKPLz8YOyqWbfHejVNDfPB8D0Afg.jpg

누워있는것 처럼 보이나요? ㅎㅎ
얼마나 춥냐면 아래 깃발이 흔들리는만큼
추웠습니다. 낚시 얼마안했지만 얼어죽을뻔? ㅎㅎ

KakaoTalk_Moim_4AjKPLz8YOyqWbfHejVNDfPB8CUOc2.gif

KakaoTalk_Moim_4AjKPLz8YOyqWbfHejVNDfPB8Cq0z8.jpg

평창송어축제이야기 짧게 들려드릴께요

U5dtfT36DQiCwPsCNnWXLWsFcv1AiHC_1680x8400.jpg
U5drtG97R8Dx6azgFmfiEB65X4Z351T_1680x8400.jpg

우선 가격은 요렇게 !
처음엔 가서 썰매를 탈 생각이였지만
둘러보기만해도 볼거리? 가 살짝있고
너무너무 추워서 스노우래프팅얼음낚시만했어요

KakaoTalk_Moim_4AjKPLz8YOyqWbfHejVNDfPB8CtRgC.jpg

스노우래프팅

아~~ 밧줄에 팔끼니 팔떨어지는줄 ㅠ

눈이 얼굴을 때리고 앞에선 가스냄새 ㅎㅎ

정신없었습니다 ㅋㅋㅋ

KakaoTalk_Moim_4AjKPLz8YOyqWbfHejVNDfPB8CmHXI.jpg

이표한장에 13,000원 이며 표한장당 3,000원 쿠폰을 주므로
사실은 10,000원 입니다.
미취학아동은 어른과 함께 무료입장 가능하구요

블로그에서 찾으니 낚시대 이용불가라고했으나
다들 낚시대를 쓰길래 물어보니
낚시대 이용가능하다네요

한사람당 2마리까지 잡을 수 있고
낚시를 하려면 낚시대를 가져오거나
3,000원 주고 허접한 낚시대를 사야하는데

안잡힙니다!
낚시를 할 생각이 있으시다면
낚시대 , 미끼 사오시는거 추천!

참고로 송어도 몇마리 안풀어 놓는다더라구요

KakaoTalk_Moim_4AjKPLz8YOyqWbfHejVNDfPB8Cij9U.jpg

얼음낚시터로 내려가 낚시중

KakaoTalk_Moim_4AjKPLz8YOyqWbfHejVNDfPB8CYnQe.jpg

얼마있지도 않았는데

너~~~ 무 추워요

3천원짜리 낚시대에 모형새우가 달려있는데

이걸 물고 잡혀줄 숭어가 있을지 ㅠㅠ

결국 너무 추워서 경험했다 치고
밥이나 먹으러 갔습니다 ㅋㅋㅋ

KakaoTalk_Moim_4AjKPLz8YOyqWbfHejVNDfPB8Cvvzk.gif

여기서부터 평창 송어축제의 바가지 나옵니다!

송어를 잡으면 낚시가 이익이지만
대부분은 잡지 못해 사먹어야하는데
송어는 매표소에서 15,000원 한마리에 사야합니다.
그리고 송어를 손질해주는 곳으로 가서
한마리에 3.000원을 내고 손질 or 구이 를 해달라고 합니다.

KakaoTalk_Moim_4AjKPLz8YOyqWbfHejVNDfPB8CxZ1o.jpg

여기가 있는지 모르시는분들은
평창송어회센터라고 보이는 건물에 들어가
송어회를 20,000 원에 드시더라구요

저희도 당연히 식당에 팔겠지 하고 가는데
길에서 만난 아주머니께서 저긴안판다고
매표소에서 사야한다고 말해주셔서
그분말만 듣고 갔다가 알았습니다.

KakaoTalk_Moim_4AjKPLz8YOyqWbfHejVNDfPB8CF8k2.jpg

그렇게 송어 3마리를 사서
2마리는 회, 1마리는 구이를 해왔는데
뼈는? 당연히 안주더라구요

그럼 매운탕은 ?
만원내고 사먹어야합니다 !

헐 .. 내가 송어사왔는데 그걸 다른사람들에게

되파는 바가지가 이런거 맞죠?

뭐 이런곳은 돈쓰려고 온거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해서 말씀드렸구용
암튼 맛있게 먹었습니다.

송어 회뜨려고 기다리느라 저렇게 올려놨는데

우리애기가 송어눈을 손으로 콕 찔러보더라구요 ㅠㅠ

"하지마 그렇게 하면 송어아파"

요렇게 제가 말했는데 말하면서
참 송어에게 미안했다는 ㅠㅠ

미안하다 송어야 ㅠ

기다리면서 찍은 곳 -
이것저것 많이 팔더라구요

U5drKDy8fEue1CjvwocJtDVGfMqe5a8_1680x8400.jpg
U5dt5bEdUbmSGN2FKZVPsMhxjwNxdoP_1680x8400.jpg

KakaoTalk_Moim_4AjKPLz8YOyqWbfHejVNDfPB8CK5ea.jpg

송어가 빨간살인걸 처음알았네요

정말 입에서 살살살 완전 맛있었어요

KakaoTalk_Moim_4AjKPLz8YOyqWbfHejVNDfPB8CNESS.jpg
KakaoTalk_Moim_4AjKPLz8YOyqWbfHejVNDfPB8CPRhE.gif

보글보글 매운탕 맛있었어요 ㅎㅎ

KakaoTalk_Moim_4AjKPLz8YOyqWbfHejVNDfPB8CTqWm.jpg

송어구이! 보들보들 맛있다는

KakaoTalk_Moim_4AjKPLz8YOyqWbfHejVNDfPB8CM0zU.jpg

이 어묵이 무려 9천원치라는 ㅎㄷㄷ

낚시터 옆 매점은 가격이 괜찮은데
식당쪽은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오징어순대도 한마리에 2만원

오뎅 한꼬치에 3천원!

평창올림픽하면 외국인들에게도 요렇게 팔텐데
쫌 부끄러웠네요 ㅠㅠ

KakaoTalk_Moim_4AjKPLz8YOyqWbfHejVNDfPB8CjXsC.jpg

KakaoTalk_Moim_4AjKPLz8YOyqWbfHejVNDfPB8CWJxw.jpg

할아버지께서 만들어 주신 얼음설매를 가져가
신나게 썰매도 탔어요
왕복 6시간이라 다시 갈 의향은 없으나
가게된다면 송어낚시대신 처음부터 사먹는걸로

동상걸립니다! ㅎㅎ

=========

바가지가 슬프긴 하지만

사실 생각해보면 외국가서 저도 바가지 당하고 오긴해요

바가지라고 느낀게 비싸서 라기보단

통하지 않은 언어로 지들끼리 나를 비웃는듯한

모습에 기분나빴던거지

가격은 비싸지 않더라구요

물론이건 국가의 물가에 따라 다르게 받아들여질 부분이지만요

Sort:  

평창을 미리 다녀오셨군요.

송어회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바가지없는 나라였으면 부끄러울 일이 없을거 같은데요 ㅠ.ㅠ
안타깝습니다.

크하~~ 뭘하든 다 비용이 꽤드는군요ㅜㅜ
거리도 멀어서 교통비에 ...
엄청 추운날씨 생각하면 엄두가 안나네용;
그래도 아이에게는 즐거운 기억만 남았기를 바래용

와 진짜 대박 바가지네요 비싸서 다신 안갈듯 ㅠ

아껴서 가까운 해외로 가는게 낫겠어요.
바가지가 해도해도 넘하네요 ㅠ

무슨 축제다~ 해서가면 바가지는 옵션인듯 해요.
그래도 포스팅 중간에 맛있다'는 내용이🤗 맛있으셨으니 다행이고, 꼬마들도 즐거워 했을것이니 잘 다녀오셨습니다!!!
근데 진짜 비싸긴 하네요.. 저희동넨 아직도 핫도그가 500 원인데 말이죠.

우와 오백원핫도그~ 부럽습니다
돈쓰려고간거니 비싸긴하지만
어차피 내고 먹는거 맛있게 먹어야죠 ㅎㅎ

저도 그냥 안 가고 말겠습니다.. 차라리 서울에 분위기좋은 송어집 하나 예약해서 같이 먹자고 하겠어요.... 이건 머... 노량진 수산시장도 저런식의 바가지는 안붙일꺼 같네요.... 먼가 하나 제대로 없는거 같아요... 그냥 한몫잡자는 심산으로 밖에 보이지 않아요

끄죠 고기사는것도 돈 회뜨는것도 돈 내가 기부한 뼈로 매운탕도 돈
심지어 그뼈는 다름사람에게 되판다는 ..
노량진가서 송어 한마리 먹으면 얼마에요?
진짜 맛있긴했는뎁 ㅠ

그때 좀 오래되겐 했지만 연어랑 송어회 합쳐서 3만원이었나.. 배터지게 먹었거든요... ㅠㅠ 절대적인 비교는 안되겠지만 저기까지 가신 교통비에 고생하신 것에 비해서는..... 돈 생각이 나게하는....

6시간 차안에서 힘들었어요 ㅠ
반강제로 갔었는데 가고싶지않다는 ㅠ

바가지보다 이 추위에 거까지 가셨다니 뜨거운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당.... 근데 송어는 참 맜있다는.... 갑자기 땡기네요 송어

맛있긴하더라구요 ㅎㅎ

와우!! 그냥 보기만해서 몸이추워집니다.ㅎㅎ
저도 한번가봤는데..한마리도 못잡고..돈을 쓰고 먹고왔다능 ㅋㅋ
다시한번 도전해보고싶네요..ㅎㅎ

도전하실땐 미끼를 사가시는걸로! ㅎㅎ
잡아보고싶은맘은 있으나 너무너무 추워요

우와~~~ 보기만 해도 추워요~~~ ㅠㅠ 갔다와서 감기 걸리신거 아니예요?? 저런곳은 다 비싸다곤 하지만~ 너무 비싸다는... 사람들이 너무 한순간만 생각하는 듯 합니다~

그니까요 당장 눈앞이익만 !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188.14
ETH 2766.1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