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 가입해서 첫글 올립니다~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ㅎㅎ 스팀잇에 가입하여 첨으로 글 올립니다.

어떤글을 포스트해야하나 망설여지고, 평소에도 그저 눈팅족이라 크게 관심없었는데

어느덧 스팀잇에 올라온 글들을 읽으며 시간가는줄 모르는 저를 발견했습니다.

정말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 다양한 고견을 가지신 분들의 의견 등이 올라온 글들을 보고있자니

그저 코인가치로써의 스팀이 아닌, 이것이 진짜 말로만 하는 블록체인 기술이 실질적으로

실현되는 훌륭한 공간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코인투자를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 어떤것들이 가치가 있는지 대해 아직도 많이 부족해 코인에 대한

가치를 논하기에는 부담스럽지만, 가벼운 저의 견해와 소소한 일상 등을 바탕으로 조금씩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스스로 블록체인 기술이 접목된 공간에서 처음으로 활동을 해보는거라 흥미진진하네요~

여기서 다양한 분들의 다양한 생각, 대단하신분들의 고견을 듣고 배워가며 저 또한 성장하는 계기가 되도록 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마침 스팀 하드포크가 성공했다고 하네요~ 성장하는 스팀! 축하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kr-newbie 태그를 지원하는
큐레이터 Twinbraid 입니다
아래의 링크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쌩초보를 위한 입문자팁


안녕하세요 Twinbraid님~ ㅎㅎ
링크가 큰 도움되네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해볼께요~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반갑습니다 ㅎㅎ 앞으로 좋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네 감사합니다~ 자주 들리겠습니다~
스팀잇 쭉 발전하는 그날 이후로도 열심히 해볼께요~

정말 steemit 시대의 전환점에 오셨네요
환영합니다 :)

네 반가워요~ 이때 스팀에 첫글 올리게 되서 개인적으로 뿌듯합니다~

환영합니다^^
가입인사 및 자기소개 태그로 #kr-join 태그를 추가해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게시글을 읽으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안녕하세요~ coinkorea에 글 많이 보고 있습니다~ ㅎㅎ
앞으로도 좋은 정보 부탁드리고 활동 열심히 할께요~
말씀하신대로 kr-join 태크 추가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안녕하세요 레오님~^^
팔로우 했습니다~ 자주 들리겠습니다~

이런 역사적인날 첫 글이라니 새해 첫 베이비 같은 느낌이시겠습니다.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 베이비같네요 ㅎㅎ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저도 오늘 첫글올렸어요 ㅎ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네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보러가겠습니다~

저도 어제 막 시작했어요 팔로우 해요 ㅎㅎ

네 팔로우 드렸어요~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jjunyju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52.47
ETH 2665.18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