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송] Anyone of us - Gareth gates

in #kr-newbie7 years ago

Anyone of us 는 팝송을 좋아하는 사람은 누구나 아는 유명한 곡이고, 제가 중학교 때 정말 많이 들었던 곡이죠~
그 때는 가사는 별로 신경쓰지 않고 들었는데 알고보니 여자친구한테 바람핀걸 용서해달라는 내용이더라고요ㅋㅋ
"알고보니 나쁜 남자였네~" 하면서 들으니 감회가 새롭더라고요. ㅎ
그런데 이 곡의 가수인 Gareth gates 는 심한 말더듬증으로 어린 시절부터 거의 말을 하지 않았다고 하더라고요.
8살 때 학교 발표회 뮤지컬에서 작은 단역을 맡기는 했지만 누구도 큰 기대를 걸지 않았다고 해요. 그런데 소년이 감춰졌던 노래실력을 선보이자 깜짝 놀란 선생님은 그를 주인공 역으로 바꿔주었다고 합니다. 오~~!!
영국의 한 TV채널에서 공개오디션 프로젝트에서 2등을 했고 Gareth gates 를 지켜보던 프로듀서 사이먼 코웰이 피나는 발음교정 훈련 끝에 지금의 게이츠를 만들었다고 하네요. 지금도 말더듬는 건 심하지만 사람들은 그의 목소리로 그를 보겠지요.

Anyone of us 의 처음 가사는 이렇게 시작하죠
I've been letting you down, down (나는 당신을 계속 실망만 시켜 왔죠)
Girl I know I've been such a fool (그대여 난 얼마나 바보같았는지)
Giving in to temptation (유혹에 넘어갔었죠)
I should've played it cool (좀 더 잘했어야 했는데)
그리고 중간에
It can happen to anyone of us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일이죠)
이러는데나는 왜 비슷한 일도 안 일어났지? 하는 의문이...

가사가 정말 쉬워서 영어 공부하기에도 참 좋은거 같네요~
최근에 집에서 자주 부르는 곡이라서 추천하는 의미로 스티밋 해봅니다.
많이 들어보세요 ^^

Sort:  

동영상이 폰에서는 재생이 안되는군요

Congratulations @jinhyu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Commen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