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수원에서 서울까지 주말일기 (수원모이커피클래식/수요미식회 우래옥 평양냉면/ 이화벽화마을 카페개뿔/ 대학로 오늘와인한잔)

in #kr-newbie6 years ago

우와 많이 돌아다니셨네요. 피곤하시겠어요. 편안한밤 되세요. 글이 가독성이 좋게 쓰시네요. 자주 와서 보고 배워야 겠네요. ㅠㅠ

Sort:  

너무 급하게 써내려간 것 같지 않나요?
몇시강 걸렸는데 ㅠ ㅠ
제 글을 보는 데 제가 숨이 찬 기분 ㅠ ㅠ ㅎㅎ
그게 걱정이었는 데,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헤헵 기분 좋게 잠 들수 있을 것 같아요
감사드려요 ☺️

이글 보다가 제글 보면.. 하아.. 숨막힙니다. ㅠㅠ 편히 주무세요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1841.74
ETH 3420.69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