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락방 42. 블로그를 오래 하는 방법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블로그는 꾸준히 하는게 가장 중요하다.

KakaoTalk_20180607_183435946.png

위의 사진은 며칠전 내 블로그의 수익이다. 현재시간도 아니고, 과거에 특정 시점이어서 딱히 구글에 정보 노출로 인한 걱정이 없어서 이런식의 글을 쓴다. 블로그에 꾸준히 양질의 정보를 쓰다보면 어느순간에 좋은일이 생기기도 한다. 블로그로 용돈이라도 벌어야 겠다라는 사람은 많다. 그러나 꾸준히 하는 사람은 드물다.



주식도 마찬가지이다. 꾸준히 공부하는 사람이 드물다. 뭐든 즐겨야 하는데, 너무 돈만 보고 쫓아가는 사람들이 많은것 같아서 안타까울때가 많다. 물론 돈 벌려고 하는 거겠지만 말이다. 안타까워서 해주는 조언들에 반응하는 것도 사람마다 차이가 있다.


무수히 많은 사람과 인연이 우리 주변을 스쳐지나간다. 나의 이웃들은 사람이 주변에 오래 남는 따듯한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다. 그게 내가 그들에게 전달하고자 했던 마음이다. 아닌 사람은 언제든 멀리하면 그만이다.


Sort:  

맞습니다 꾸준히 하는게 젤 중요하죠 ㅎㅎ

그게 블로그 할때는 핵심이더라구요

즐기면서 꾸준히!
따뜻한 사람!
스팀잇에서 딱 필요한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비가 와서 미세먼지가 좀 씻겨 내려갔겠네요. 즐거운 밤 되세요 .

저희 동네는 비가 안왔어요ㅠ 여기도 비 좀 와서 미세먼지 좀 쏵 없애주면 좋겠어요^^

밤새 와서 이제 좀 씻겨내렸을거에요

꾸준히 하는게 중요하죠 저는 포스팅까진 아니여도 소통이라도 열심히하려고요

그것도 하나의 방법이죠. 이건 sns적인 요소가 강하니까요

버티면 뭐든 되니깐. 그걸 알면 버티는 거고.

꾸준히 한다라는게 상당히 중요한것 같아요~ 즐겁고 편안한 주말 되세요 ^^

너무 빠르지도 않게...
조금씩 나아지는 걸 즐기며 하다보면
꾸준히 오랫동안 할수 있지 않을까요?
너무 빠져서 해도 쉬이 지치는것 같기도하구...
보다보니 꾸준히 하시는 분들은 자기 룰을 지켜 가면서
하시는거 같아요~~~
꾸준히 합시다 제시님!
푹 쉬어요!

저는 힘을 분산 잘하구 있어요 ^^ 여기에 글 안쓰는 동안 블로그 더 신경썼구요. 오늘은 비가 와요 ~ 즐거운 하루 되셨으면 좋겠네요.!! 힘찬 하루 되세요

제시님 이야기 그렇게 열심히 들어놓고... 이력서 쓰다가 이제야 다시 들어왔습니다.ㅠ 글 하나하나 다시 읽어보는 중입니다. 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 뭐든 준비될때 하면 되는거죠

꾸준히~ 요즘 제가 일할때 주문을 외우듯 중얼거리는말이 있어요
하다보면 된다. 언젠가는 때가 온다. 그렇게 믿으면 믿는데로 된다. ^^
자기최면으로 매순간 이겨내고 있는것같은데... ㅎㅎㅎ 너누 나약한가요? 오늘도 주말잘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저도 의지가 약해서 매일 작심3일 하자고 되뇌입니다 ^^

꾸준히 라는게 말은 쉬운데 참 어려운것 같습니다 ...

저도 여러번 작심삼일 반복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2
BTC 63639.69
ETH 2734.77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