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댓글 1SBD를 노려라 <마감>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제시(@jesse7)입니다.


얼마전에 보상 스팀달러를 받아서 스팀으로 변환후에 파워업을 했습니다. 기존에 스팀잇에서 임대해주던 15스파를 넘기게 되었는데요. 빚갚고 났더니 다른게 보이더라구요.


스팀잇을 공부하면서 알게된 부분이 제가 받은 스파가 다른 분이 어찌보면 저를 후원을 해주는 구조이더라구요.

그래서 그간 방문해 주셨던 분들과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소소하게 이벤트를 하나 하려고 합니다.

이글에 보팅을 한다랄지 리스팀을 요구하는 참가조건은 없습니다. 편한 마음으로 많은 분들이 참가하셔서 정보 나눴으면 합니다.


제가 현재 빚갚고 거지 신세라 아마 내일이나 보상 스팀 달러가 들어오는 관계로 마감 시간은 5월 7일 낮12시 까지로 하겠습니다. 순위를 매겨서 다른분들도 보시게 할 생각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당첨금


높은 보팅 순위 1명 1SBD

처음 해보는 거라 코인 송금하는것도 공부할 요량으로 진행하는거니 부족해도 귀엽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주제


재밌게 본 미드제목 추천
:간단한 추천사유나 시나리오 설명


이렇게 댓글로 참여를 하시면 되겠구요. 제가 미국드라마 본지 오래되어서 추천 받아서 시청하려고 하는 이벤트 입니다. 이왕이면 저도 좋고 여러분도 좋았으면 해서요.



순위선정은 해당 댓글에 보팅이 많은 1분을 당첨자로 하겠습니다.

보팅수가 동일할때에는 보팅금액이 높은분을 당첨자로 하겠습니다.

자기도 재밌게 본 미드인데.. 당첨 안될까봐 다른분 댓글에 보팅 안누르는 분은 없겠지요?


모바일로 버스안에서 작성하는 글이라 오타나 이상해 보이는 것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스팀달러 수급에 맞춰서 당첨자를 늘리거나 다른 이벤트 진행할 생각이니 처음에 조금 어리숙해도 이해 부탁드려요~

Sort:  

첫 이벤트 축하드려요.^^
멘탈리스트 추천할께요.
이유는, 심리추리를 하는 수사물 드라마인데요. 재밌고 남자주인공이 괜찮아요.ㅎㅎ

제인이 레드존을 잡는것도 아닌것도 아닌 뭔가 흐지부지 했던것 같아서 조금 아쉬웠었네요. 시즌 6.3인가 23까지 봤던것 같은데.. 다시 한번 봐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

모던패밀리요!
이유는, 현대 미국 가정내에서 자주 쓰이는 표현들을 많이 접할 수 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재밌게 볼 수 있어요~ㅋㅋㅋ

감사합니다. 한때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미드이군요!!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저는 How i met your mother 재밌게 봤어요 ^^
친구들을 중심으로 해서 벌어지는 사건들? 일들을 재밌게 풀어낸 시트콤인데,
시즌이 많아도, 지루하지 않게 가볍게 볼수 있어요 ^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지갑에 보면 1SBD 들어와있을거에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우와아!! 감사합니다^_^!! 제시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프리즌 브레이크' 시리즈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
진짜 모든 시즌이 흥미진진하고 재밌고
무엇보다 남자 주인공 및 극중 배우들이 멋짐 폭발입니다>.<

내용은 억울한 누명을 쓴 형을 구하기 위한 동생의 구출 과정을
그린 내용이며 시리즈가 거듭될 수록 액션신도 멋있고
시나리오도 탄탄하답니다~!

석호필이가 시즌1에서는 엄청 멋지고 그랬는데.. 아마 시즌3인가 부터 배가 산으로 갔던것 같네요.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제목을 잘못보고 ㅎ 미드추천하시는 줄 알고 들어왔네요. 예전에 즐겨 보셨는데 요즘 안보셨다는 말씀이신거 같은데
1.미드 타부 8부작 2017년
추천이유 8부작이라 금방 볼 수 있고
주인공이 톰 하디입니다.
2.액션을 좋아하신다면 벤쉬 시즌1~3
제가보기엔 19금입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화이팅요

댓글 감사합니다. 메모해두고 찾아봐야 겠네요~ 즐거운 월요일 시작 하시길!!

와, 이벤트 성공하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 주말 잘 보내셨지요? 밀린글 보기 하고 있는데, 재밌네요. 스팀잇이라고 하는 공간이요~

미드따위는 보지않는다...
기승전 '한국드라마'ㅎㅎㅎㅎㅎㅎ
좋은 이벤트 흥해라~~

즐거운 한주 시작 하세요

저는 미드를 안본지 너무 오래되었고, 잘 보지 않아 추천은 못하지만

이벤트하시는 제시님 응원하고 가요^^

응원 감사드려요. 3SBD 사용은 했는데.. 뭐 좋은 경험이 되었습니다. 일단은 제 스파업부터 해야 하는걸 느꼈네요 ^^즐거운 월요일 되세용

ㅋㅋㅋ댓글 보팅이 정말 아무도 없으시군요.ㅎㅎㅎ
제가 보팅해드리면 그 분이 받는건가요? ㅋㅋㅋ

아마도 그렇겠죠. ㅎㅎ 참가상도 걸어뒀어야 했나 봅니다. 해놓고 나니 느끼는게 또 있네요. 몰래 이벤트는 감사해용 ^^

ㅎㅎㅎㅎㅎ
저도 하면서 조금씩 보완하고 있어요.
예상과 다른 점이 계속 나오더라구요.

매번 감사합니다!! 날씨가 어느새 많이 더워졌더라구요. 주말에 좋은 시간 많이 보내셨길!!! 편안한 밤 되세용!!

지금 하면 늦은건가요 ?
연휴라서 댓글 순방이 늦었네요.
워킹데드 추천합니다.
제가 워낙 좀비 매니아라서...
남은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2
BTC 63760.92
ETH 2737.73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