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를 기다린 끝에 드뎌 가입!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20161024_162949.jpg
안녕하세요 드디어 스팀잇 가입했네요.
저는 30대 소설가 지망생입니다.
글로 먹고 사는 삶을 꿈꾸고 있고, 그러다보니 스팀잇 활동도 하게 됐어요.
아직까지는 글쓰면 나중에 수정이 안된다고 해서 글을 쓰는게 무척 조심스럽네요 ㅎㅎ
트위터 처음 했을 때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던 그 기분 같아요.

저는 말티즈 강아지를 키우고 있어서 반려동물과 관련한 소식에 관심이 많습니다.
웹툰 극한견주랑 노곤하개를 즐겨보고 있고요.
기회가 된다면 유기견 보호소 직원으로 일해 보고 싶은 생각도 있습니다.
저희 말티즈랑 함께 하는 이야기와 가상화폐 투자에 관한 이야기를 주로 써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Sort:  

반갑습니다. 환영하고요~ 여기 전업 작가분들 좋은 글 쓰시는 분들 많은데 기대됩니다. 앞으로 자주봬요~^^

안녕하세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스팀잇에 전업 작가분들이 많이 계시는군요^^ 네 자주 뵙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계정 열리기까지 2주정도 기다린거 같아요ㅠ 쓰고계신 소설도 연재로 올려주시면 더욱 좋을거 같아요~~ ^^

반갑습니다~!! 캐나다에 계시는군요~ 저희 비슷한 시기에 활동 시작하게 됐네요^^ 네넵 적극 고려해 보겠습니다!!

저도 댓글달려고 왔습니다 ㅎㅎㅎ 저희 집도 말티즈를 키우고있어요 ~~ 나이가 15살 정도 되어서 이제는 할머니가 되었답니다 ㅠㅠ 무튼 반가워요 ~ 친하게지냅시다

우왕 와주셔서 감사해요^^ 15살!! 말티즈는 나이가 많아도 귀여운 거 같아요^^ 네네 친하게 지내요!! 맛저하세요^0^

반갑습니다 어렵지 않은거라서
차근차근 배워나가면 금방배우니깐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ㅎㅎ

안녕하세요! 네 뉴비들을 위한 친절한 글들이 많아서 잘 읽어보면 곧 익숙해 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불금 즐겁게 보내세요^^

저는 한달을 기다려도 안되서 그냥 유로로 구매했네요ㅠㅠ 뉴비끼리 같이 화이팅합시다!

하.. 한달도 안될 때가 있군요. 저도 어렵게 들어온만큼 열심히 활동하고 싶네요. 홧팅홧팅!!

Congratulations @jejuworld!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나중에 이 글을 성지순례하는 날이 오길 기대합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반려견 콘텐츠는 kr-pet 태그 사용해 주시면 되겠네요.

와 감사합니다~ 근데 제가 쓰는 건 로맨스 쪽이라 주로 여성독자들이 보시게 될 거 같긴 해요 ㅠㅠㅠ 아무튼 기대해 주셔서 기쁩니다^^ 반려견 태그 정보도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알찬정보 기대 할께요 ^^*

저랑 나이대 앞자리가 같아서 더 반갑습니다. 스팀잇에서 자주 뵐게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암호화폐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계시는군요. 투자시 참고하겠습니다.

kr-join 태그를 쓰시면 더 많은분들이 아실검니더 ㅎㅎ 이 태그는 한번만!ㅎㅎ 환영합니다

오 꿀팁 감사합니다^^ 맛저하시고 불목 보내세요! 환영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139.97
ETH 2676.5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