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됐어요~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image승인이 오래걸리네요~
기다리고 기다린끝에 드디어 입성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제가 가입하니 스팀가치가 점점 오르네요 기대됩니다~
가즈아~!!

위 그림은 제가 직접 그렸어요~
새우가 고래가 되는 그날까지~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그림솜씨가 좋으시네요! 앞으로 좋은 소통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고래만한 대하군요! 환영해요^^

고맙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앞으로 재미있는 스팀잇 라이프 즐기시기를 ^^

고마워요~ 기대됩니다~^^

환영합니다~ 가입 인사글은 태그 kr-join 을 쓰면 좋아요~
단 가입 인사글 쓰실때 한번만 사용 가능해요~

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잘 부탁해요~^^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감사합니다~ 잘 부탁해요^^

환영합니다~ 일단 새우먼저 되고 그다음에 고래로 진화하러 가즈아~

반갑습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3615.59
ETH 2344.94
USDT 1.00
SBD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