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ㅎㅎ인형들 너무 귀엽네요.ㅎ 저도 시간나면 한번 만들어봐야겟어요.ㅎ
감사합니다. 과테말라?에서 시작된 전통 걱정 인형이라고 하더구요. 사실 만드는 과정도 좀 재있습니다. 실 감는 과정이 무언가 아무생각없이 집중하게 하는 과정이라서요.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반갑습니다. 맞팔, 보트 완료요. 저녁때 글도 보러 놀러가겠습니다.
귀여운 인형들입니다. 닭꼬치에서 훈훈한 웃음이 터져나왔습니다 ^^
우와,, 걱정인형 만드는법으론 도전해볼만한데...완전 똥손이라..걱정이 되네요..ㅎ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하핫..저도 사실 똥손인데...그냥 쉽게 되더라구요^. 업보트 꾸욱 눌렀습니다.
재미있게 잘 읽었어요. 팔로우 하고 가요~
종종 놀러와 주세요. 업보트 꾸욱 눌렀습니다.
ㅎㅎ인형들 너무 귀엽네요.ㅎ
저도 시간나면 한번 만들어봐야겟어요.ㅎ
감사합니다. 과테말라?에서 시작된 전통 걱정 인형이라고 하더구요. 사실 만드는 과정도 좀 재있습니다. 실 감는 과정이 무언가 아무생각없이 집중하게 하는 과정이라서요.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반갑습니다. 맞팔, 보트 완료요. 저녁때 글도 보러 놀러가겠습니다.
귀여운 인형들입니다.
닭꼬치에서 훈훈한 웃음이 터져나왔습니다 ^^
우와,, 걱정인형 만드는법으론 도전해볼만한데...완전 똥손이라..걱정이 되네요..ㅎ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하핫..저도 사실 똥손인데...그냥 쉽게 되더라구요^. 업보트 꾸욱 눌렀습니다.
재미있게 잘 읽었어요. 팔로우 하고 가요~
종종 놀러와 주세요. 업보트 꾸욱 눌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