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여신이 온듯 해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newbie6 years ago

점심을 먹으러 대전 유성에 있는 식당에 갔는데
현관에 들어서는 순간,

어머나
야~~~꽃 좀 보자♡♡

모두가 난리 었어요.

식당 여주인의 정성이 대단하더라고요.

햇볕이 보이는 곳에는 봄의 꽃들이 즐비하게~~~

아직도 겨울이라 생각했는데~~
이집은 봄입니다.

일단 꽃구경해봅시다.
다 찍지는 않았어요.

같이 간 일행들이 많아서 조금밖에 사진을 못 찍었고요

다른 포스팅도 못 했어요,
일행들이랑 차를 타고 오다가 보니깐 사진이 ~~~

아쉽긴 하네요.

담에 가면 맛있는 음식들
찍을게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꽃을 너무너무 사랑하시는 분이시네요~

꽂도 사랑하시고~~
오시는 손님에게도
아낌없이 주시는 사장님이시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Congratulations @iris2356!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5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너무 예뻐요. 우리 엄마 저만큼 화분들고 가면 좋아서 뒤로 넘어지실 듯하네요. 몇 개라도 고려해봐야겠어요. 양재꽃시장 가보는 걸로 해야겠네요.

정말 좋은 생각이예요.
봄은 역시 기분좋은 단어예요.
화분 몇개로 몇일 몇날이 기분좋아지면 당연이 꽃사서 창가에 두고 어머니랑 차한잔 힌시길 권해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5292.16
ETH 2651.21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