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로 OTP 문제 좀 도와주세요 ㅠ_ㅠ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newbie7 years ago

제목 없음.png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민거리를 들고왔어요 ㅎㅎㅎ

제가 평소 생각없이 여기저기 와이파이로 폴로닉스에 접속을 했더니....
후아 .... 밴을 당하면서
이후에는 저런 위와같이 OTP가 안먹는 현상이 발생되었어요
(사실 전에도 OTP가 한번씩 제대로 쳤는데도 불구하고 안먹히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

평소 구글 OTP를 쓰고있었는데
카톡방 '35'님의 도움을 받아 구글 OTP를 지우고 'AUTHY' OTP를 깔았더니 다시 접속이 되었어요!!

그리고 '우와아~~~ 좋다' 하고 있었는데...
다음날 다시 접속을 해보니.... 또 위와같은 현상이 발생되었습니다 ㅠㅠ

이런 경우가 잘 없는걸로 알고있는데....
혹시나 싶어서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올려봅니다 ㅠㅠ

Sort:  

트롤박스가 없어지고, 폴로가 요새 불안정하다는 소리가 나오고 있네요. 부디 빨리 해결되시기를..

흑 ㅜㅜ 응원 감사합니다 ~!! ^_^!!!

저도 폴로 와이파이로 이곳저곳 에서 접속하는데
그런적이 없는데
왜 그런 걸까요.. 굉장히 궁금하네요

알게되면... 다시 포스팅할게요~ ㅎㅎㅎㅎ ㅠ_ㅠ

Congratulations @irene89!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