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45일간 스팀잇을 하면서 느낀점들.. (보상이 적다고 떠나시는 분들께)

in #kr-newbie7 years ago

느낀점이 많은 글이었어요. 사람들이 나에게 보팅을 안해줘서 보상이 떨어지고있다는 생각보다는 전체적으로 보상 전성기에 비해 보상금액이 4분의 1로 떨어진 것이 큰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하는 게 마음 편하고 사실이기도 합니다 ㅎㅎ
하드포크 직후에는 솔직히 보상이 "너무" 많았던 것 같기도 합니다. ^^ 지금도 이렇게 소소한, 비전문적이지만 진정성 있는 포스팅으로 적지 않은 보상이 이루어지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Sort:  

맞아요 ㅎㅎ 하드포크 직후에 너무 많았던 보상은 그저 이미 찍혔던 보상이 뻥튀기 됐던것에 불과한 것 같아요.

사람들의 많은 선택을 받는데에 있어서 당연히 전문적인 포스팅이 유리할 수 밖에 없지만, 진정성 있는 포스팅과 소통으로 충분히 많은분들의 공감을 받고 선택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inverse님이 그 사례이시기도 하구요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271.13
ETH 3515.4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