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팔로워 이벤트 당첨자발표 입니다!!

in #kr-newbie7 years ago

대문.png

안녕하세요 저번주에 했던 100팔로워 달성 이벤트 당첨발표 입니다 ㅎㅎ
!!100 팔로우 달성 이벤트!! 모두 감사드립니다

최대 5명까지 당첨이었는데 각 댓글의 3번째 댓글이 당첨이라는, 귀찮은 조건이 있어서인지 생각보다 참여율이 저조했습니다 ㅜㅜ
(좀 더 열심히 해야겠군요...곧 있을 팔로워 200이벤트는 좀더 재밌고 쉽고 창의적으로 해보겠습니다.)

당첨자는
1.png
2.png
3.png

@coffeenut 님, @hjk96 님, @mastertri 님 총 세분입니다.
세분에게 각각 1SBD 씩 전송해 드리겠습니다 ㅎㅎ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9월이 다가오면서,흥미있는 ICO 몇개가 시작하네요..곧 관련 정보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당첨은 안되셨지만 댓글 달아주신 @kth6689, @rkdals4167, @bree1042님께도
감사의 의미로 소정의 SBD 전송해 드리겠습니다 ㅎ

follow me!

버튼을 눌러주시면 Follow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Sort:  

당첨이 안 됐는데도 당첨금을 보내주셔서 당첨이 된 기분을 만끽했답니다!!
고맙습니다. ^^

정말 소액이라...
참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다음 이벤트때는 당첨이 될겁니다!

축하드려요!!!

1,2번째 댓글로 밑밥을 더 깔아드리고 나왔어야 할걸 그랬나봐요..!
당첨 감사합니다!

아직 제가 더 노력해야겠습니다 ㅎㅎ
축하드려요! 자주 소통해요~~

이런 이벤트도 있었군요. 200때 참여해봐야겠네요~ ^^

네 조만간 200 될꺼 같습니다 ㅎㅎ 금방이군요...
와주시면 감사하죠 ^^

Congratulations @ico-altcoi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