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벤트] 식탐많고 고집센 알피와의 산책 - 사랑스러운 동물들에게 관심을!

in #kr-newbie6 years ago

산책 봉사할 때 댕댕이의 신난 뒷모습이 짠하면서도 귀엽네요..^^
유기견에 관심이 생겨 포인핸즈로 한동안 살펴보기도 했는데 아직 입양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 마음이 아파 더는 못 보겠더라구요..
연어책방님 리스팀 합니다. (제 리스팀이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헿)

Sort:  

우와 포인 핸즈가 paw in hand 라서 그런 이름인것과
존재에 대해서 밀크티님 덕분에 처음 알았어요!
개발자분이 수의사님이신데
글을 읽어보니까 진짜 좋은 취지로 좋은 앱을 만드셨네요 :)
밀크티님 덕분에 한분이라도 더 이 글을 봐주시면 좋은거지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오늘 퇴근후에 포스팅할때 추첨해서 올려드릴게요 ㅎㅎ

오 블로그 들어가보니 이런 이야기가 있었네요ㅎㅎ
전 그냥 큰 단체에서 만든 어플인줄로만 생각했어요. 넘 멋진 수의사님이네요

밀크티님 이벤트 참가해주셔서 감사해요 그리고 당첨도 축하드려요 :) https://open.kakao.com/o/sLOGhnI 여기로 받으실 곳 알려주시면 보내드릴게요!

연어책방님 감사합니다ㅎㅎ 이벤트 선물 잘 쓰도록 할게요 ㅠㅠ 후기 올릴게요!
곧 연락 드리도록 할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