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살 딸에게 받은 첫 편지.....감동 받았어요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매력에 푹 빠진 @iamsym85입니다 ㅎㅎ

저에게는 6살 (55개월) 딸 아이 , 3살 (25개월) 아들 두 아이가 있습니다.
KakaoTalk_20180330_170852264.jpg

우리 첫째 딸은요~^^ 그림 그리는걸 무척이나 좋아하고
요즘 숫자, ㄱㄴㄷ한글 호기심이 폭팔하는 시기인거 같아요 ㅎㅎ

매일 어린이집을 다녀와서 엄마에게
멋진 그림과 가끔 편지를 써 주곤 합니다 ^^

KakaoTalk_20180330_165033161.jpg

위에 그림은 아빠와 엄마를 생각하며 그렸다고 저희에게 선물해 주더라구요
점점 그림 실력이 배우는거 없이 늘어나는걸 보며 엄청 놀랍더라구요^^

KakaoTalk_20180330_164516857.jpg

"엄마 사랑해요"라는 책을 읽어주고 글자를 배워가면서
제일 좋아하는 책이 되었고 자주 읽어달라하며 따라 쓰는 글인거 같아요 ^^
삐뚤삐뚤 썼지만 저는 울컥 하더라구요 ^^

IMG_3416.jpg

이 편지를 저에게 가져다 주면서 "엄마 선물이야~!! "하며 편지를 주었습니다 ㅎㅎ

책을 보고 따라 썼다고 자랑을 엄청 하는 우리 딸❤️ 본인도 신기한가봐요 ㅎㅎ

요즘 잔소리만 하고 집에서 뛰지말라고 구박한 .... ㅠㅠ
엄마인데 미안하고 기특하고 반성하게되네요

엄마가 미안하고 사랑한다 딸아 ^^
점점 커서도 그 마음만은 변하지 말아줘 ㅎㅎ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언제든지 팔로우 ,맞팔 환영합니다~~~~^^

Sort:  

시 올리려고 왔다가 님의 글 보고
오늘은 그냥 돌아섭니다.

따님의 편지보다
더 좋은 시 못 쓸 거 같아요.

아이고 ㅎㅎ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겠습니다 자주뵈요!!

고민하다가.
용기를 내서 졸작 시를 올렸습니다.

이유는 무엇이라도
불성실함은 잘못이니까요.....

맞팔하고 종종 놀러갈게요.

좋은 글귀 감사드려요~^^
저도 자주 놀러갈께욤 !!!
감사함에 보팅해요

아이가 자라고 성장하는 모습 보면 왠지 모르게 뭉클... 하루 하루가 감동의 연속일것 같아요

마자요😭😭
다시 돌아오지 않는 순간들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지내야하는뎅 .....
아이들에게 잔소리만 업그레이되네요 ;;ㅠㅠ

저 삐뚤빼뚤한 글씨에도 어쩜 저리사랑이 묻어날까요~ㅎㅎ 마음이 너무 예쁘네요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 글씨를 쓸려고 손에 엄청 힘주고 쓰더라구요
뭉클했답니다 ㅠㅠ

전에 해킹당하시기 전 계정에 갔대거 같은 포스팅보고 글 남겼던 기억이 나네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네 맞아요 ^^ ㅎㅎㅎ

또 편지랑 그림 그려줘서 같이 올렸어요

좋은 주말 되세요^^

아이들이 너무나 예쁘고 잘생겼어요. 마음도 너무나 예쁘네요

아이고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짱짱맨 태그 타고 왔어요! 딸이 진짜 너무 사랑스러워요ㅠㅠ ❤️

우왕~~~^^ 감사해요!!!

이쁘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ㅎㅎ

팔로우할께여 자주뵈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483.44
ETH 2574.2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