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처럼 여유를 즐기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매력에 푹 빠진 @iamsym85입니다.

오늘은 "여유, 한 템포 느리게, 쉬기"를 해보았어요.

항상 하던 일들...
항상 하던 집안일도...

아무 이유 없이 "STOP!!!!"
오로지 나를 위해 보내자 했어요^^

구름이 잔뜩 끼인 날이였지만 "룰루랄라~"

제일 먼저 하고 싶었던 네일을 하러 갔어요 ^^
KakaoTalk_20180403_202540863.jpg

짜리몽땅못난이 내손, 손톱에 봄기운을 가득 넣어줬어요.^_^
하하하하 너무너무 기부니 날라갈 것 처럼 좋았어요!!

이렇게 별거 아닌것에 행복을 느끼는 아주미 ;;;ㅋㅋ
저도 제가 참 ...단순한거같아요 ㅋㅋㅋ
.
.
.
그리고 저희 집 주변에는 정말 예쁜 카페가 정말 많아요..
차로 5~10분이면 이쁘고 분위기 있는 커피숍들로 슝슝 갈 수 있죠 ㅎㅎ

다녀온 카페를 소개합니다 ㅎㅎ

상호 : 프로젝트힐사이드
주소 : 경기 광주시 오포읍 새말길 280-59
(신현리 478-15)

이곳은 "노 키즈존" 카페였습니다.
(그래서 더 집중할 수 있었고 조용했습니다.)

KakaoTalk_20180403_201644358.jpg

카페 들어서자 마자 너무 이뻐서 찍었어요 ㅎㅎ
인테리어도 이쁘더라구요^^

KakaoTalk_20180403_203648144.jpg

달콤한 빵은 시원한 아메도 어울리지만...
저는 뜨거운 아메리카노가 달달한 빵에 맛있는거 같아요 ^^

오늘같은 날씨에는 좀 더웠지만.... ㅎㅎㅎ

모처럼 주말이 아닌 애들이 자는 저녁시간도 아닌 ....
평일 낮에 홀로 나와 네일도 하고 좋은사람 만나 카페도 가고....

모처럼 "여유"를 즐겼네요 .... 다음에도 또 이런 기회가 와주길 바라면서... ^^

( 남편이 평일 연차를 저에게 써주어서 가능했던 하루였네요...고마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나 팔로우 & 맞팔 환영합니다 ^^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광주시 오포읍 새말길 280-59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아뵤~~!!!!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네일 하셨군요~ 카페가 예쁘네요 : )

ㅎㅎㅎ소소한 행복이랄까요? 크크크 창피하네요 ^^

감사합니다 ㅎㅎㅎ

손톱미인 인증샷 잘 보고 갑니다.^^

아이쿠 과찬이십니다 ㅎㅎㅎ
고맙습니다^^

사회인 되기 전에는 네일아트 완전 좋아하고 관심도 많았는데 사회인이 되고부터는,,,,ㅠ,ㅠ,, 병원에 근무하다 보니,, 하기가 힘들어지더라구요

병원 근무는 더더욱 엄하죠 ㅠㅠㅠ
곧 여름휴가가 다가오니 그때를 즐기자구요^^

조금만 힘내세요~!!!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ㅎㅎ

고맙습니다 ㅎㅎ

오 좋네요.
제대로 기분전환 하셨네요^^ 아이들 키우면 그런 시간이 너무 더 달콤할거같아요 ㅠㅠ
손톱 넘 큐티큐티하네요. 예뻐용.

이런 소소한거에 힐링도 되는 아줌마네요^^ ㅎㅎ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855.87
ETH 3805.10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