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아침마다 찍어주는 우리딸 등원샷😘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스팀잇 매력에 푹 빠진 @iamsym85입니다.

저에게는 6살 딸이 있습니다.
어린이집 등원할때 얼집차량을 기다리면서
짬나는 시간에 매일 매일 사진을 찍어주면서
시작된 “등원샷” 찍기 !!

97A46DAD-9552-425C-BCEB-70C9527A265B.jpeg

거의 지금 1년 이라는 시간을 지나보니,
그냥 아무 이유없이 찍었던 사진들을
훅 둘러보면 다시 못 올 추억이네요☺️

겨울철에는 춥기도 하고
항상 똑같은 겉옷으로 한동안 패스했어요 ㅎㅎ;;;;

따뜻한 봄이 찾아오면서 슬금슬금 다시 시작된
“등원샷” ㅎㅎㅎ

5CCCFBF1-CF9C-4FB9-BC7A-BDAD243AFCD4.jpeg

배경이 좋지는 않지만... ㅎㅎㅎ
우리집 이쁜이♥️ 만 보이네요 ㅎㅎㅎ

나중에 커서 이 사진을 보여주면
우리딸은 어떤 마음일까? 잠시 생각이 들었네요

매일 찍는 등원샷이지만
엄마인 저에게는 “이때는 이랬구나 ~ 많이컸네” 하며
느끼는 시간이 많아졌네요 ^^

FB8019FA-C7F4-454A-B3C1-8DCEC9ED1DDA.jpeg

매일 항상 밝게 웃으주는 딸❤️

이제부터 다시 사진을 찍어줄까 합니다☺️

원래 시간보다 너무나 일찍 오는 등원차량에
시간에 쫒겨 놓치는 순간이 많았지만
더 부지런해져야겠어요 ㅎㅎ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등원샷 찍을 여유가 있으시다니...부럽고 공주님이 너무 예뻐서 부러워요^^

ㅎㅎㅎ 딸이 사진찍기를 좋아해서 ㅎㅎ
금방찍거든요^^ 하하하하하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흐믓

왜 딸바보가 되는지 알고 같네요. 우리 예쁜 따님 꽃길만 걸으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자라길.

ㄲ ㅑ~~ 너무 좋은말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꿈 꾸세요~~!!

덕분에 좋은 꿈 꾸고 일어났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막 리스팀한
@rokyupjung님 이벤트 참여 제안 드립니다.
참 좋은 분이셔요. 얼른 참여 해보세용.

네~^^ 참고하겠습니다 ㅎㅎㅎ

뒤돌아보면 이것또한 추억이겠죠
남는건 사진뿐이라잖아요

여기서 보니 반갑네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마자요 남는건 사진뿐이라는 말에 공감합니다!! ㅎㅎ

앨범으로 만드셔서 소장하시면어떨까요? 잘보고갑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아하!!!! 그런방법이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알아봐야쥐~~ 으흐흐

자주뵈요~~^^ 팔로우할께요

따님이 너무 예쁜 미소를 가지고 있네요!! +_+ ㅎㅎㅎ
@iamsym85님께서 옷도 참 에쁘게 입히시는 것 같고요 ^-^
이제 날도 풀렸으니 다시 예쁜 '등원샷' 많이 많이 찍으셔서
행복한 순간들을 간직하고 추억하시길 기원합니다 ^-^
@iamsym85님과 따님의 행복을 위해서
소소한 응원의 보팅도 남기고 갈게요 ^-^

ㅡ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ㅡ

ㄲ ㅑ~~~~~~~~!!!! 정말 감사합니다^^
네 ~~ 열심히 등원샷을 해볼께요

정말 감사합니다^^ 으흐흐흐흐
기분좋게 주말 시작하네요!!

딸님이 커서 까먹다가 이 사진들 보면 눈물이 날것 같은데요? 너무 좋아서요!!

아잉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근데 한국말 엄청 잘하세요!!! 우와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865.75
ETH 2381.36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