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기분이 상쾌해지셨나보네여......
청정한 하루 보내세용......ㅎㅎ.

고맙습니다 ㅎㅎㅎㅎ
크게 숨을 들이키는게 얼마만인지^^

별거 아닌데 좋네요 !! ㅎㅎ

와! ㅎㅎ상쾌한 공기에 기분도 상쾌 스팀형제도 상쾌해보이네요 ㅎㅎ

하하하 감사합니다^^

비가 와서 그런가?? 미세먼지 씻겨내려가서 그런가요??
여기 대구는 비오는데 거기도 비오나요ㅛ??

새벽에 오고 그뒤로는 멈췄어요 ㅎㅎ
하늘도 맑고 공기도 상쾌합니다 ^^

오호~~보기만해도 깨끗해지는 기분이네요 ㅋㅋ
상쾌한 하루 되세요^^

고맙습니다~^^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ㅎㅎㅎㅎㅎ 고맙습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가용~^^

감사해요^^

마쟈요 코가 시원~~ 해요.

으슬으슬 춥더라구요
기온따뜻하면 짱인데 ㅎㅎ

곧 오겠죠^^

오늘은 모처럼 구름이보이더라구요~

그러게요~^^
오늘은 비가 많이 오네요

빗길 조심하시고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여기는비가주륵주륵와요
벚꽃이 다 떨어집니다 ㅜ

에잉 속상합니다 ㅠㅠ

올해도 비오기전에 보는걸 실패했네욤😭😭또르르

비가 내려서 그런지 오늘은 깨끗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306.74
ETH 3488.89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