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오리역 맛집 - 코코로벤또

in #kr-newbie8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매력에 푹 빠진 @iamsym85입니다 ㅎㅎ

오늘 날씨 정말 좋네요 !! 살짝 더운것만 빼고요 ㅎㅎ
더워서 땀이 나는 날이네요 .. 봄이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가버렸네요;;;

봄 계절....조금은 천천히 가도 괜찮을텐데.... 해마다 점점 더 짧아지는거 같아요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

제가 먹은 점심을 소개할까 합니다 ㅎㅎ

상호 : 코코로벤또 분당 오리점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탄천상로 151번길 20 애플플라자 B동 2층 201호
(구미동 159 애플플라자 2층)

KakaoTalk_20180402_161625758.jpg

남편 추천으로 이곳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돈부리,정식,벤또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더라구요
벤또 음식점가면 다른 메뉴가 뭐가 있는지도 안보고
거의 그 음식점 대표 벤또만 먹었었네요;;;; 하하하하;;;;;

글치만 ~~!!!
오늘은 제가 먹어보지 못했던 처음으로 접했던 음식을 주문했어요^^
규카츠정식 , 규스테이크정식~

KakaoTalk_20180402_161805563.jpg

두명이라 각각 하나씩 사이좋게 주문했어용 ~^^ 으흐흐흐
주문과 동시에 설레이는 마음으로 기다렸습니다.

드뎌 두둥!!!! 음식이 나왔습니다 ㅎㅎ

A2465303-E05A-49EB-99A2-C17DFB6B2290.jpeg

사진으로는 휑해보이네요???!! ㅎㅎㅎㅎ 이럴땐 참 아쉬워요 ㅠㅠㅠ

저는 고기 비쥬얼이 좋아보여서 깜놀했거든요 ㅎㅎㅎ
어떻게 먹는지 몰라서 ;;; 멍~ 했는데 ...

남편이 잘 보라면서 "이렇게 먹는거야"
먹어본척하며 알려주더라구요 ㅋㅋ 흥칫뿡

KakaoTalk_20180402_165023336.jpg

고기를 올려놓자 "우와~~지글지글" 소리에 감탄하며 입가에 미소가득이였어요 ㅎㅎ
( 제가 좀 촌시렵죠?? 으흐흐흐)

불이 약할 줄 알았는데 고기를 올려놓으면 금방 구워져서 몇개는 태워먹었네요 ㅠㅠ
배가 고팠던 터라.... 조금 양은 아쉽더라구요 ㅠㅠ

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오늘 새로운 음식을 접해봐서 기부니 좋습니다 !!! ㅎㅎㅎ

우리 스티미언분들도 남은 하루 마무리 잘 하시구요 !!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나 팔로우 & 맞팔 환영합니다 !!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탄천상로 151번길 20 애플플라자 B동 2층 201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으흐흐 !!

짱짱맨 호출로 왔어요
약간보팅하고갑니다

자주자주 와주세요^^

벤또라고 해서 일본식 도시락만 생각하고 봤는데
스테이크라니!!ㅎㅎ 엄청 맛나보이네요^^ 가격도 착한거 같고 ㅋㅋ
잘보고 갑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돈부리 진짜좋아해서 자주가는곳이 있는데
이거보고 오호했어요ㅋ
늠맛나보여요^^

색다른 음식을 먹어봤더니 계속 생각나네요 ㅋㅋ

점심 먹기전만해도 닭강정만 생각났는뎅 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왕~ 맛있겠당~^^

처음 먹어봤는데 ...고기가 입안에서 녹드라구요!! ㅎㅎ

배고파지는 포슷힝

으흐흐 먹는 포스팅은 배불러도 배고파지게 만들죠잉^^;;

감사합니다 ㅎㅎㅎ

저도 언제한번 먹고싶어요..!!
규카츠 한번도 안먹어봤거든요 ㅠㅠ
같이먹을 사람도 없네요ㅠ,,,ㅠ

저도 이제서야 처음 먹어봤어욤 ㅎㅎㅎ

날씨도 따뜻해졌으니
봄바람 따라 애인도 슬며시 올꺼에용☺️☺️

스팀에서는 정모같이 모임을 가지는건 힘들겠죠? ㅋㅋㅋ

ㅎㅎㅎ 아마도요

저는 아기엄마라서 있다구 해도 참석이 어려워요 ㅎㅎ

아하! 그렇군요!
저도 참석이 어려운건 마찬가지에용ㅋㅋ.. 그냥 그런 모임이 있는가 궁금해서.. 여쭤본겁니다!! ㅋㅋㅋ
오늘은 따뜻한 하루 되시길!!..

나중에는 스팀잇 하는 사람들이 많으지면
소소하게 모임도 생겨 나겠죠??^^ ㅎㅎㅎ

싱글이였으면 .. 도전했을텐데 ㅎㅎ

또르르 슬픈현실이네요 ㅠ

좋은 꿈 꾸세요!!! ^^

규가츠 못 먹어봄 촌 아저씨

아내하고 하남 스타필드 가서 먹자고 약속 했는데..

병원 땜에 아직도 못 갔네요...

맛있겠당.

담에 기회가 되신다면 꼭 드셔보세요 >.<

단 양이 적으니 가볍게 드시고 싶을 때 추천합니다!! ㅎㅎ

으....입에서 살살 녹게 생겼어요

녹아요 으흐흐 샤르르르 녹는답니다^^ 하하하

좋은 꿈 꾸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139.89
ETH 1573.4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