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연애하고싶다♥♥♥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현순입니다

요즘 지난주 뜸했던거 인정합니다. 스팀잇은 해도해도 어려운것같아요

집순이인 저는 더더욱 그런거 같아요 평일엔 집직장 반복시고 주말엔 계속 쭉~~~~집♥♥♥♥

그렇다고 먹는걸 즐기지도 않고, 이러다가 죽어서 성주신 되는거 아닌가 몰라요ㅠㅠㅋ

드라마도 별거 없고 채널 돌리다가 완전 재밌는 프로 발견했어요 혹시 엠넷에서 하는 러브캐쳐라고 보시는분?

일종의 미팅게임인데, 연예인이 아니고 일반인이 출연하니까 이루어졌음 좋겠다고.. 감정 이입도 되고ㅋㅋ

image
image

제가 응원하는 커플입니나ㅋ
제가 연애를 쉬고 있으니 일종의 설렘 대리만족이랄까요?
어제 4편연속으로 정주행했더니♥♥♥

아~~~~연애하고싶다
그전에 다욧트부터 해야하겠지?ㅋㅠㅠ

Sort:  

요고 저도 보고 있는데 흥미진진하네염+_+ ㅎㅎ

스팀잇 소개팅 프로그램이 있으면 좋겠네요!!!

원래 답이 정해져있으면 재미가 없죠
그치만 저런 종류는 조금은 두근두근하니까요

요즘 연예매칭 프로가 꽤나 나오더라구요 하트시그널때문에 그런가 ㅎㅎ 로맨스패키지도 그렇고 말씀하신 프로도 그렇고 ㅎㅎ 사람마음 맬랑꼴랑(?)하게 ㅎㅎ 어플도 워낙 많이 만들어지고 있고 ㅎㅎ 다들 어떻게 연예를 시작하는건지 ㅎㅎ

여자분들은 연예인인줄요~ 한미모들 하시는거 같아요.
연애를 쉬지마시고 시작하셔요. 젊고 이쁠때요 ^^

앗 이 프로그램 뭔가 했는데 옛날 짝같은 프로그램인가봐요 ㅎㅎㅎ

요새 이런 류의 방송들이 하트시그널 이후 계속 생겨나는거 같네요^^
그리고 연애도 연애지만 다양한 사람을 많이 겪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

ㅋㅋㅋ 이런 프로도 있었네요!!
아~~~~ 저도 연애하고 싶네요~ ㅋㅋㅋㅋ

ㅎㅎㅎ 이런예능 재미있긴해요 ㅎㅎ
싸움구경 연애구경 넘 재미있어요 현순님 ㅎㅎ

저도 지난주 휴가라 스팀잇 소홀했네요.
일상으로 돌아왔으니 열심히~~~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