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함브라궁전의추억♥ 현빈 완전 내스퇄♥

in #kr-newbie5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랜 방황을 끝내고 다시 돌아온!
현순@hyeonsoon 입니다~~^^
잠시 떠나 있었다고 생각했는데 시간을 보니까 네달이 훨씬 지났다고 하기에 완전 깜놀ㅠㅠ
떠나 있던 시간이 넘나 길어 날 잊었음 어쩌나 걱정도 됐지만!
돌아온 이상 또 열심히 해야겠죠ㅋ
고해성사가 넘 길었죠?ㅋ

2019-01-15-15-09-57.jpg
2019-01-15-15-09-59.jpg

요즘 한 드라마에 꽂혀서 살고 있는데요
울 현빈느님이 나오는 알함브라~~(제목 넘나 김ㅠㅠ)
저는 넘 잼나던데 아무래도 소재가 가상 게임이다 보니 10,20, 30.지만 인기가 있는듯ㅠㅠ
얼마전, 바로 며칠전 손예진씨랑 열애설도 나서
맴찢했지만ㅠㅠ
어쩌겠어요 팬심으로 버텨나가고 있답니다ㅠㅠ
어쨋든 결론은
울 현빈님 완전 멋있게 나온다고ㅜ 광고하러 왔어요ㅋ

벌써 점심시간이 후딱 지나가고 퇴근시간까지 세시간 남았네요
아자아자! 힘냅시다!

Sort:  

매주 챙겨보는데 처음엔 신선하다가 점점 늘어지는 것 같아 의리로 봅니다. 그래도 재미있어서 이제 2회 남은게 아쉽네요. ㅠㅠ

현빈박신혜♥♥ 이젠 결말이 궁금해서라도 보게되는것같아요♥♥

채널 돌리다 이런 드라마도 있구나 했는데... 한번도 안봤네요! ㅋ
남은 시간 아자~ 힘내시구요^^

넵 감사합니다 님도 아자아자!

저도 빼놓지 않고 즐겨보는 드라마에요^^
일단 내용이 참 독특하고 재밌어서 잘 보고 있습니다~

가상게임이라는 소재자체가 참신한것 같아요 ㅋㅋ 몰랐는데 이거 드라마 떠블유랑 나인, 그리고 인현왕후의 남자 등등 쓴 스타 작가가 쓴거더라구요 알고 나니까 어쩐지... 드라마 색깔이 보이더라는 ㅋㅋ

Congratulations @hyeonso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4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벌써 한 주의 반입니다. 오늘도 힘내세요. ㅎㅎㅎ

시간 넘나 빨리가요...ㅠ.ㅠ... 가지 말라고 붙잡고 싶은 심정이랍니다....ㅠ.ㅠ...
시간 잡을수있는 분 찾습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