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여름휴가까지....D-5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름의 꽃 여름휴가를 기다리고 있는 현순입니다....

불볕 더위 열대야에... 잘 버틸수 있는 유일한 이유는 오직 여름휴가...

집순이인지라 어딜 특별히 멀리 떠난다거나, 여행을 떠난다거나,, 집을 떠난다거나...ㅋ 이런 일은 없을테지만\

아침에 일어나지 않아도 된다거나 밤에 늦게 자도 된다거나. 출근을 하지 않아도 된다거나(어째 다 똑같은 말 같지만) ㅋㅋㅋㅋ

\이런 소소한 일들로 부터 벗어날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저에겐 아주 크나큰 행복이거든요...

물론 여행이나 일상의로써 탈출이 힐링이 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도심을 워낙에 사랑하는 사람인지라 ㅋ

아직 5일이나 남았지만... 오직 여름 휴가만 보고 버티고 있씁니다..

이제 슬슬 여름 휴가 시즌이지 않나요??

다들 여름 휴가 계획들은 세우셨는지 궁금하네요...

오늘밤도 열대야에 푹 깊은 잠 들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존 꿈 꾸세요///\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뿅~~

Sort:  

휴가를 좀 더 재미있게 보낼 수 있는 계획을~~^^

부러워요~ 여름 휴가라니 그게 먼가요? 먹는 건가요? 🤣

5일간 화이팅 !

남은 5일 화이팅@!ㅎㅎ 전 한달이 넘게 남았다는 ㅋㅋㅋㅋ

여름휴가는 집에서 에어컨 빵빵 틀어놓고 딩굴딩굴이 진리!

오우~휴가가 며칠이 됐든 쉴 수 있으면 정말 좋죠. 저도 나가는 것보다 집에서 에어컨틀고 뒹굴거리는게 좋아요. 5일만 참으면 돼요!

작년까진 여행을 다녔는데
올해주터는 집돌이 예약입니다 ㅋㅋ

요즘은 제 시간에 잠만 들어도 행복합니다. ŏ̥̥̥̥םŏ̥̥̥̥

그래도 여새 유행인 소확행으로 여름휴가를 즐기세요!!

굳이 정해진 시간에 어딘가에 가야한다는 부담이 없는것 만으로도 큰 휴양일것같아요. 남은시간동안 화이팅입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615.94
ETH 2475.0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