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뷰4. 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현순@hyeonsoon입니다

image

오늘 제가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바로 2002년에 개봉한

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입니다

이번 애니는 조금 오래되기도 했고 유명한 작품이라 많은분들이 보셨을거 같은데요

중요한건 전 이제서야 봤다는점 ㅠㅠㅋ

네이버평점이 9점이 넘어서 엄청 기대하고 봤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가 좀 실망했어요

별점 발표를 먼저 하자면 전 5점 만점에 3.5점 ★★★☆

줄거리는

image
image
image
이사를 가던 치히로네가 어느 수상한 터 앞을 지나게 되었고

치히로의 부모님이 무심코 차려진 음식을 먹었는데

순식간에 돼지로 변해버림ㅠㅠ

그 음식은 신들을 위해서 준비된 음식이었던!
image
image
image

위험에 처해있던 치히로 앞에 나타난 의문의 소년 하쿠의 도움을 받아
다시 인간세계로 돌아가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대충 그런 내용인데요

전 기대치가 너무 높았던 건지 제가 상상한 내용이 아니어서인지 조금 실망하긴 했는데 나쁘진 않았어요

다음번엔 더재밌는 애니로 찾아올께욧♥♥♥

뿅!!!

Sort:  

개인적으론 감독 최고의 작품이라 생각합니다.
국내에선 이 작품보단 하울이 더 히트했지만요
말년에 뻘짓만 안 하셨어도 레전드로 남았을 건데

제가 상상했떤 줄거리가 아니여서 그렇지... 재밌었던 애니였어요.. 완전 추천!! 님 말씀대로 엄청난 작품이죠

크흥 전 너무 좋았었는데 가오나시도 내 사랑 하쿠도 .. 나이든 이 시점에서 보면 또 시시할지도 모르겠네요 : ) 내일 봐야겠어요 ! ㅋ

티브이에서 가오나시... 캐릭터 나올때 마다 어느 애니에서 나온 캐릭턴가 했는데.. 이제서야 제 의문이 풀렸네요 ㅋㅋ

예전에 봤었는데
역시 일본은 애니메이션 완성도가 높다는걸
절감했어요 그림 내용 다 좋았어요 !!!

일본 애니.. 역시 인정!!! 그림체가 특히나 좋았어요

저도 이거 재미있게 봤어요~

역시 일본 애니는 최고!!!

추억의 영화네요 ㅋㅋㅋㅋ 행복한 한 주 되세요!

네... 감사합니다.. 님도 존 하루 되세욧!!

미야자키 하야오의 애니매이션은 그래도 작품성이 있는 거 같아요!

네.. 작품성도 높은것 같아요

저 작품이 일본적 색채가 강한데도 세계적인 히트를 쳤습니다.그래서 우리나라에서도 가장 한국적인 것이 세계적인 것이다라는 말을 유행시키기도 했었죠.

알고 보니 엄청난 작품이네요!!

예전에 봤던 기억이 나네요^^ 역시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작품은 명작이죠!

맞아요 최고의 명작인것 같아요!!!

THIS IS MY FAVOURITE CARTOON IN THE WORLD!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9
BTC 59060.44
ETH 2608.9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