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을 이기다니! 이거 실화임?

in #kr-newbie6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현순입니다

어젯밤 파랭킹 1위인 독일이랑 붙는다고 하기에

이번 경기도 힘들겠구나 하고 마음을 비우고 잠들었는데

아침에 일어나 보니 2:0으로 이겼다고?

그냥 이긴것도 아니고 무려 2:0으로 이겻다고?

이거 정말 실화임? 인터넷 검색 몇번이고 해보고 나서야 현실인줄..

비록 16강 진출은 못했지만ㅠㅠ 무려 독일을 이겼으니!

그이상의 의미가 있지 않나 해요

대한민국국가대표 선수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Sort:  

마음을 비우고 잠이 드셨다니 ㅋㅋㅋㅋㅋ

솔직한 현순님 ㅎㅎㅎㅎ

저는 아파트 단지가 시끄러워서 어쩔수 없이 잠을 포기하고 시청했습니다 ㅎㅎ

ㅋㅋㅋ 저는 잠들면 업어가도 모르는...
자고 일어나서 기분 좋은 소식이 기다리고 있어서 하루종일 기분이 좋았어요...
경기 재방송도 보고 ㅋㅋ

어제 경기 너무 재밌었어요.
가끔 왜 슛을 안때리지라는 의문도 들지만 너무 잘하고 잘막고
오랜만에 재밋게봤네요

오늘 하루종일 어제 경기 이야기만 잔뜩... 경기 재방송도 해주고... 기분 좋은 하루였어요

중간에 티비 켰다가 점수 잘못 본줄 알았어요
독일이 2인줄...
독일을 이긴 것 만으로도 월드컵 성공인 것 같아요 :)

2002월드컵만큼이나 후끈후끈... 대한민국이 뜨거워진 월드컵인것 같아요

저는 먼저한 경기는 안보고 독일전만 봤는데 정말 재밌게 잘봤습니다.
못봤다니 아쉽네요....
우리선수들 정말 잘했지요ㅎㅎ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 완전 자랑스럽습니다,,,,

아 일찍 잠드셨다니 ㅠ 역대급 경기 놓치셨네요!! 하이라이트라도 보세요 꿀잼입니다~

그러니까요.. 본방으로 직접 못본게 한스럽지만 오늘 하루종일 경기 이야기만 했기에 오늘 재방송도 봤구요... 그걸로 만족해야겠어요

이걸 못 보시다니...
다시 있을수 없는 역대급 경기 였네요.ㅎㅎ

그러게요 역대급경기였는데... 재방송으로나마.....ㅠ.ㅠ

ㅎㅎ 꿈입니다! ㅋ 어제 정말 최선을 다해 뛰어주더군요!!
승리까지...ㅎㅎ 너무 기분 좋네요^^

정말 2002년 이후로 정말 재밌는 역대급 경기였어요...
다시 한번 꿈은 이루어진다....!!!!

Finally we won! :D

It was a very pleasant game.

정말 오랜만에 근성있는 한국 축구를 보게 되었어요^^

역시 우리 나라 국가대표팀 선수들.... 의지의 한국인이죠!!!

실화죠 ㅎㅎ

맥주한잔 하면서 봤는데 넘 짜릿했네요

정말 감동적인 게임이었어요... 역대급으로다가~~!!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180.36
ETH 2642.0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