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받을땐 역시 단게 최고!

in #kr-newbie6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초딩입맛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현순입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스트레스 작렬!

대프리카를 내리쬐는 강렬한 햇빛만큼이나 저의 스트레스지수는 하늘 높은지 모르고 치솟고 있답니다ㅠㅠ

아침에 출근하기전부터 아빠랑 대판?! 하고

오늘 오전 근무내내 기분 완전 꿀꿀함ㅡ.ㅡ

잠시 외부에 나갈일이 있어서 초코바를 몇개샀어요

울하고 스트레스 받을땐 자고로 달달한것이 땡기는법!

이거 먹으면 기분좀 풀리려나?

그런데 말입니다(김상중버전ㅋ)

이거 먹으면 살찌고 살찌면 스트레스받고ㅋㅋ

그래도 전 초딩입맛이라 먹게될것같지만요ㅋ

오늘부터 완전 불볕더위라는데, 어찌어찌 잘들 버텨봅시닷! 아자아자!

Sort: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네요. ㅎㅎ 그런데 아버님이랑은 왜 다투셨는지... 서로 마음이 안좋으니 퇴근해서 얼른 푸세요.

퇴근할때 맛있는거 사들고 와서 벌써 화해했답니다 ㅋㅋ
뭐 화해하는 것도 좀 쑥스럽지만...ㅋ

아 더워진데요??? 아 더우면 땀나는데.....

여름이 그렇지 않나요ㅋ 비안오면 덥고 안더우면 비오고ㅋㅋㅠㅠ

아 대구는 덥군요
여기도 더울려나.. 아직 밖을 안나가봐서..
화이팅입니다. 초코바 먹고 스트레스 푸세요

역시 스트레스 받을땐 달달한 것이 최고!!!

다행입니다. 껍질을 개봉전이라.. ㅎㅎㅎㅎ

ㅋㅋㅋㅋㅋ

배우신분이네요!!! 스트레스 받으면 단짠 단짠을 먹어줘야죠!!!!

ㅋㅋㅋ 님도 배우신분이시네요 ㅋㅋ 스트레스 받을땐 달달한 걸로....

엌....기분이 꿀꿀하실 땐!! 돼지고기를 먹어야 합니다!!!

아 왜 이렇게 귀여운 꿀꿀이짤을 가져왔어..

웅~~ 이거 보고 돼지고기 맛나게 먹으라공~~ ㅎㅎ

오구 오구 이렇게 귀여운 돼지 를 띄워 놓고 저는....ㅠ.ㅠ.....
앞으로 돼지 어떻게 먹죵,,,,ㅠ,ㅠ,,,,

삽교부살 앞에선 모두가 평등합니다. ㅋㅋㅋㅋㅋ

아따 시원한거 드시네요~ ^^
돼지바, 죠스바, 보석바, 추억의 아이스크림~

ㅋㅋㅋㅋ 낚이셨네요...ㅋㅋㅋ 이거 아스크림 아니고 초코바에요... ㅋㅋㅋㅋㅋ 콜라보로 해서 새로 나온 초코바에요 ㅋㅋㅋㅋ

더위ㅜㅜ잘버텨봅시다!!!!!

이 여름... 한번 잘 버텨봅시닷... 그러다 보면 어느새 선선한 가을이 와 있겠죠 ㅋ

단게 좋아여
상큼한거는 지지
보석바 스쿠르바 같은거는 안먹음 키킼

스트레스 받을땐 달달한 거 먹고 기분 좋아지는....^^

요즘 새벽에는 춥네요.ㅠ

맞아요 밤이랑 새벽엔 조금 서늘해요... 낮엔 덥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670.18
ETH 2575.3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