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날은 닭다리정도는 뜯어줘야~~!!!^^

in #kr-newbie6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현순입니다

다들, 초복 잘보내셨나요?

저는 점심땐 찜닭을 저녁땐 닭다리를 뜯어줬답니다

그런데 정작 잊고있었던 점이 있어요

어제누 초복이자, 제헌절이었던 거죠..

저는 닭에 정신이팔려서ㅠㅠ 제헌절인걸 잊고 있었네요

태극기가 왜?

아무리 치느님이 좋아도 제헌절이 먼전데..

잊지말자 제헌절...ㅠㅠ

Sort:  

어차피 뱃속에 들어가면 똑같은 닭인걸요 ㅋㅋ
아무쪼록 현순님 힘내세요.

아침에 치킨을 보고.... 아침 안먹었는데 배고파지네요 ㅎㅎㅎ

ㅋㅋㅋㅋ ㅂ복날은 자고로 치느님이죠 ㅋ

맛있는 양념치킨을 드셨군요!! 저는 어머니께서해주시는 정성 듬뿍 삼계탕 냠냠했어요 ㅎㅎ

역시... 삼계탕도 복날 하면 빼놓을수가 없죵 ㅋ

양이 적어보이는데 반 마리 인가요?ㅎㅎ
다음 제헌절에는 태극기를 2개 계양하는 걸로!

말그대로 닭다리만 사 온거에요 ㅋㅋㅋㅋ
시장 닭인데 시장날마다 부위별로만 팔기도 하거든요 ㅋㅋ

아하! 진짜 닭다리만 있는 거였군요.ㅋㅋㅋ

ㅡㅡ 저두 태극기가 바람에~
신호등이 안보여 뭐야 하면서 짜증을 냈었다는
ㅠㅠ

ㅋㅋㅋㅋ 뒤늦게라도 깨닭은게 어디에요 ㅋㅋ

저도 복날에 삼계탕 대신 칭구랑 치맥 한잔 했더랬죠 ㅎㅎㅎ

삼계탕 대신 치킨이군요.ㅋㅋㅋ
뭐 꿩대신 닭이라 생각하면 괜찮은 대안인듯 합니다.ㅋㅋㅋ
마지막에 좋으신 말씀 하셨네요.^^

복날연 역시 치킨이죠. ㅎㅎㅎ

제가 하고 싶은 말을 대신 해주셨는데요 ㅋ

ㅜㅜ 제헌절이였는데 쉬는날이 아니니 다 잊어버리신거 같아요 ㅜㅜ

저는 집에서 닭한마리 삶아서 먹었네요.
더울땐 매콤한거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57.90
ETH 2656.15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