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스팀, 김비서가 왜그럴까?!

in #kr-newbie6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마음의 양식을 로맨스물로 쌓고 있는 현순입니다. 김비서가 왜그럴까 라는 소설인데요
총 2권인데
하루만에 반정도를 속독으로 완전 빨리 읽어버렸답니다♥♥♥

잘생긴 외모에 훌륭한 두뇌! 그리고 매력남의필수조건인 싸가지까지 두루갖춘!
스스로가 저 하늘 아래 가장 높은 존재인 유일그룹부회장 나르시스트 이영준

9년동안 이영준의 개인 수행 의전비서
때로는 운전기사 때로는 파트너까지 소화했던 능력만점 외모만점
부회장의 미인비서, 방글방글 김비서.

너무나 여느날과 다름없이 지내던 김비서가 하루아침에 던진 사표!

더 좋은 대우도 싫다! 오직 더늦기전에 연애도 하고 시집도 가야한다며 이제 자기삶을 찾겠다고!

김비서 없이는 아무것도 할수 없는 영준,

걱정거리 하나없을것 같은 그에게 생긴 고민 하나!

bold김비서가 왜그러지?

중간중간 자기애가 넘치는 남주의 주옥같은 명대사가 몇마디 있는데,
image

ㅋㅋㅋ이대사보고 완전 빵터짐ㅋㅋ

혹시 아실만한 분들은 아실지도 모르지만 김비서가 왜그럴까, 다음주 드라마로 첫방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image

꺄/////
개인적으로 박서준씨 완전 팬인데
안하무인 이영준 캐릭터를 어떻게 살릴지도 궁금하고^^
책보고 기대했다가 드라마나 영화보고 실망한 적이 있어 몹시 궁금해 하고 있어요~~~^^

그리고 나는 책도 귀찮고 드라마도 싫다 하시면
카카오 페이지에서 웹툰으로도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고ㅋㅋ

image

자! 이젠 빼도 박도 못하죠?

이건 꼭 봐야하는 책!ㅋㅋ

잼나게 보시고 전 더 잼나는 책 갖고 다시 올께욧~~~^^

뿅♥♥♥

Sort:  

대박사건!!

저도 비서가 필요합니다. ㅜㅠ

제가 더 비서가 필요한듯 합니다~!!!

저는 포스팅 제목 김비서가 왜그럴까?! 를 보고
책 제목인지 몰랐네요..
챙피하지만 제가 책안본지 어언 20년 가까이 되는듯 합니다.
과거엔 밥먹으면서도 책을 무릎에 두고 먹었었는데
완전 매말랐어요.ㅠㅠ

저도 부쩍 책 읽기 시작한건 얼마 되지 않았다는... 책 욕심이 있어서 사놓고 모셔두기만 했었다는 ㅋㅋㅋ

이거 뭔가 심쿵할 러블리한 스토리인거 같네요:) 한번 봐야겠어요 ㅎㅎㅎ

맞아요 은근 심쿵하는 부분이 여럿있어요 스토리가 ㅋㅋ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드라마하는 건 광고로 알고 있었는데 소설에 웹툰도 있군요. 웹툰보러 가야겠어요. 그런데 왜 자꾸 박수홍 어머님의 목소리와 김비서가 왜그럴까~앙??이 겹쳐 들리는거죠? ㅋㅋㅋ

ㅋㅋㅋㅋ 듣고 보니까 또 그렇게 들리네요 ㅋㅋㅋㅋ

음... 김비서는 왜 그러는 걸까요? ^^

ㅋㅋㅋ 과연 왜 그럴까요...

웹툰 드라마까지는 알았는데 소설책까지 있다니..ㄷㄷ 소설이 원작인가요? 전 만화덕후라 만화로 볼것 같지만요 ㅋㅋ

저도 웹툰으로도 이미 보았답니다... 완전 꿀잼///

책보다 재밌는 드라마 영화가 있을까요 ㅎㅎ

그건 그런데... 드라마는 또 드라마 나름의 매력이 있지 않을까요 상대가 박서준이니까 ㅋㅋㅋㅋ

저도 비서가 있었으면 합니다...ㅋㅋㅋ

저도... 능력있는 비서가 있다면... 내 스팀잇을 부탁해....ㅋㅋㅋ

이거이거 웹툰에서 나왔다든데~
나는아직 한번도 못봤다만요..ㅋㅋㅋ
여럿 좋아하실 거같더라구요

첨엔 별재미 없었는데 보다 보니까 완전 대박 꿀잼~~!

그런가요 ㅋㅋ 나중에 몰아서 한번 봐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361.04
ETH 2483.4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