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잠잔 날 아침으로 삼각김밥과 우유가 딱!

in #kr-newbie6 years ago

image

오늘처럼 비내리는 아침이면 따뜻한 전기장판 켜놓고

이불속에서 더 나오기 싫잖아요

저도 그렇게 늦장을 부리다가 결국은 아침도 못먹고 출근!

점심때까지 배고프면 어쩌지 싶어 부랴부랴 편의점으로 직행ㅋ

삼각김밥 하나랑 우유 하나 들고 우걱우걱 주린 배를 채웟습니다

날이 이럴수록 속이 든든 해야는데

여러분들은 밥 든든히 먹고 다니시구요

내일까지 비온다는데 우산 꼭 챙기시고 주말이 얼마 안남았습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합시다

힘이 날지는 미지수지만ㅠㅠ

아... 일하기 싫다 ㅠㅠㅋ

Sort:  

와...그래도 큰 삼각김밥이네요. ^^

어느순간 보니까 삼가김밥도 조금 크게 나온게 있더라구요 몇백원 더 비싸긴 하지만 그쯤이야 ㅋ

if you want more upvotes check out my last blog post @a-0-0

현순님.화이팅! 짜이요!

감사해요 화이팅ㅋ

비가 내리는게 정말 일하기 싫은 날이네요...
그래도 오늘 하루 화이팅!! :)

맞아요 추적추적 비가 내려서 춥기도 하고
이런 날은 정말 일하기싫죠
님도 화이팅하세요★★

삼각김밥 너무 많이 드시면 안좋을것 같아요 적당히 드세요 ^^

삼각김밥은 오늘처럼 특별?한 날에만 먹어요ㅋ
피치못한 사정이 있을때만ㅠ

저도 진짜 일하기 싫은 목요일이네요. 내일 불금을 향해 가즈앗.

힘이 날 겁니다.
힘나라 힘나라 얍!!!

힘나는 주문ㅋ 감사합니다

저는 오히려 평소에 너무 잘먹어서 좀 덜먹는 느낌으로 가려구요 ㅠㅠ..
이제 점심시간이네용!ㅋㅋ 저는 간만에 맘스터치 싸이버거로 결정했습니다~
현순님도 식사 잘 챙기고 다니셔요!

감사합니다 님도 식사 꼬박 꼬박 잘챙기시고.. 비 그치고 날 추워진다는데 감기 조심하세요

으샤으샤 힘내세요!!!!
우리 내일까지만 더 힘을 내봐여!! 불금불금^^

주말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화이팅!!

오늘만 힘내세요!!!!!! 할뚜잇따!!!^^

아 저도 귀찮아서 안먹고있는데
배고프네요 ㅠ

귀찮을땐 배고파도 귀찮,,,,ㅋㅋ
그래도 식사는 제때 잘 챙겨드셔야죠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4045.75
ETH 2247.37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