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는 아이에게서 편지받았어요^^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현순입니다@hyeonsoon

어제 너무 너무 너무 기분좋은 일이 있어서 자랑하려고 왔답니다...

지난번에 제가 해외아동 후원한다고 한적 있는데 기억나시나요?

암튼 아프리카 케냐의 아이를 후원하는데, 그 아이에게서 편지가 왔어요~~~

안그래도 편지를 한번 보내야지 하고 있었는데 사는게 바쁘다 보니까 차일피일 미루고 있었는데

아이에게서 먼저 편지가 온거에요... 편지 기다렸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니까 미안하기도 하고,

반갑기도 하고, 아! 이런 마음에서 사람들이 후원을 하는구나.
image
image
image

편지내용은 비밀♥♥
아이가 아직 어려서 편지는 아빠가 적어준다고..
대신 맨 마지막 사진은 아이가 그린 그림이래요
이 그림 그리고 있을 아이를 상상하니 넘 귀여운 거에요^^

오늘 집에가서 저도 답장써야 겠어요

뭐라고 쓰지? 두근두근♥♥♥♥

Sort:  

우와 후원하는 보람이 느껴지시겠어요~ ㅎㅅ

오오...저렇게 편지까지 오면 후원하는 보람이 있을 것 같아요 ㅋ.ㅋ
기분 엄청 좋으실 것 같다는 ^^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넵~!~~ 완전 기분 좋습니다... 님도 오늘 행복한 하루 되세욧

너무 감동이셨을거 같아요 답장 예쁘게 써주세요 즐거운 하루 보네세요

네.. 뭐라고 쓸지 벌써 부터 고민이랍니다 ㅋ

오랜만에 들리게 되었네요~^^
좋은 후원 하셨네요~ 언제 하셨징?ㅎㅎ
좋은일 하시면 좋은일도 생기실꺼에요~
아이 편지 받았을때 마음이 설레이셨겠다~!

편지 도착할거라고.. 플랜코리아서 먼저 문자가 옥거든요.. 그때부터 이제나 저제나.. 두근두근 기다려져요 ㅋㅋ

현순님 좋은 일 하시는군요 ^^ 요즘 세상에 참 쉽지 않은 일인데 그쵸
좋은 마음 좋은 하루 되세요~

넵~~ 감사합니다.. 님도 좋은 하루 되세욧

대박사건!!

답장을 수신...!!

진정한 대박사건 입니다. ㅎㅎ

그 기분 경험한적 없지만 엄첨 좋을듯합니다.

축하드려요. ^^

ㅋㅋㅋ 감사합니다.. 편지 받았을때.. 진짜 벅찬 감동??
이맛에 후원하는 구나~~~~ 했어요

저런 편지받으면 흐믓할 것 같아요^^

저 또한 답장 기다릴 아이 위해서 정성껏 답장 써보려구요.. 바쁘단 핑계로 차일피일 미뤘는데 괜히 미안해지는....^^

후원한 기쁨이 있네요!! 기분 정말 좋으실 듯 해요:)

저도 취업과 동시에 후원시작했는데, 편지 받게되면 정말 뿌듯할 듯 하네요 :)

이야~~~ 감동이겠어요😭

편지지 하나 그 아이를 생각하면 고를때
무얼 쓰나 고민하는 그 설렘 😍

현순님의 진심이 잘 담겨지길 바랄께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209.84
ETH 2659.9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