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교시를 준비하는 필라테스강사 홍서울양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 친동생(@kyunga)의 소개로 알게된 스팀잇.
네이버 블로그도 잘 못 하는 내가 과연 할 수 있을까?

동생의 생각있는 스팀잇 시작 가이드라인을 바탕으로
첫 글쓰기를 해봅니다.
(솔직히 100% 이해 못 했어요.)

캡처.JPG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자신을 소개하는 사람들을 보면서
저게 직업이라고?
왠걸,,, 정말 대단한 열정과 끼와 부지런함이 필요하던걸요.

인스타 계정을 오픈한지가 어언 5년 이상이 되어가지만
게시물의 수는 현저하게 베스킨라빈스네요. ㅋㅋ

저의 직업은 필라테스강사입니다.
전공은 체육인 아니고요,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할지를 고민하던 그 시절
위로가 되었던 운동이 직업으로 된 케이스입니다.

이 길에 접어든지도
이제 3년차가 되가는군요.

2.JPG

필라테스강사가 되고
2년차까지는 큰 불안함 없이 즐거웠습니다.
역시 사람은 좋아하는 일을 해야해요.

하지만 그것도 잠시.
요즘은 치열한 이 필라테스 분야에서
어떻게 성장할 수 있을지 고민이 참 많이 됩니다.

천지가 필라테스강사에요.
돈만 내면 딸 수 있는 자격증.
전 동의합니다.

그래서 검증되지 않은 강사들도 많고,
때로는 그럼 나는 검증이 되었나 라는 생각도 들어요.

다행스럽게도 필라테스의 어떤 분야를 파고 들어야 겠다!
이 고민은 끝이 났습니다.
올해 도전하는 자격증들로 계획을 이루는 모습 포스팅 하고 싶네요.
아니, 해야죠. ㅋㅋ

그러던 중 운동강사로서가 아닌
홍서울 개인으로서 하고 싶은 꿈이 생겼습니다.

'내 브랜드를 만들자.'

요즘 많은 직장인들이 제2교시를 준비하잖아요.
회사에 대한 불만은 전혀 없지만
그냥 저에 대한 도전? 자아실현?
왜 사는지가 퍽 중요해지네요.

인생은 수많은 교차점에 있지요.
때마침 알게된 스팀잇.
어떤 주제이면 꾸준히 할 수 있을까 생각하다보니
아! 메이킹 스토리를 올리면 되겠구나 싶어졌습니다.

아직 장담은 못해요.
이 포스팅을 매일 빠지지 않고 할 수 있을지.
하지만 하루하루가 쌓여서 결과가 되겠죠?

이제 스팀잇을 통해 만나게 될 모든 분들
미리 인사드릴게요.

반갑습니다. :-)

Sort:  

반갑습니다.
이곳에 오신 걸 축하 드립니다.
저도 가히 오래되진 않았지만, 말이죠.
그리고 필라테스가 요가 인가요 궁금합니다. 좀 알려주시고요.

비슷한듯 매우 다른 운동입니당. 호흡부터 다른 근육들을 사용해용. 필라테스 관련해서도 도움될 수 있는 것들 잘 정리해서 올려볼게용~

기대 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필라테스 한번 배워보고 싶었는데... 남자도 많이 배우나요? ㅎㅎ제 친구도 필라테스 강사여서 전 부터 관심은 있었는데... 저도 워낙 운동을 좋아해서요.. ㅎㅎ 앞으로의 글들 기대할게요! 같이 소통하며 잘 지내봐요~

요즘은 남자분들 많이 배우러 오세용~ 저도 기대할게용~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천천히 본인의 속도에 맞춰서 즐기시면되요~ㅎㅎ

정말 신세계네용. 그래서 편하게 하려고 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7.79
ETH 2348.25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