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키의 취미생활 3탄 :)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_+*

안녕하세요, 하키 ( @hnhkmm ) 입니다!^^

@jinuking 님께서 가장 최근글이 이틀전이라는걸 상기시켜 주셔서ㅋㅋㅋ

반성하고ㅠ.ㅜ

뭐라도! 글 하나라도! 올리고 자려고 자리에 앉았습니다.ㅋㅋㅋㅋㅋ

동기부여 해주신 지누킹님 감사드립니다

사실 취미생활이라고 썼지만 나름(?) 인천에서 위빙공방을 운영하고

수강생들도 가르치고 있어요 :)

혹시 요런 취미생활 (위빙) 관심있는 분 계시다면

원데이클래스 수강권이라도 나눔해볼까 하는 생각이 있습니다 ~*

+오늘도 사진투척+

위빙 귀걸이거치대.jpg

사진에서 계속 보이는 "브리콜라주" 가 공방 이름이에요 :)ㅎㅎ

위빙 귀걸이거치대 2.jpg

위빙 귀걸이거치대 3.jpg

위빙 귀걸이거치대 4.jpg

얌전히 앉아서 차곡차곡 쌓아줍니다 :)

위빙 귀걸이거치대 5.jpg

위빙 귀걸이거치대 6.jpg

오예 드디어 다 쌓았습니다!! << 이거하다가.. 아이고 목이야 허리야..ㅋㅋㅋㅋㅋㅋㅋ
집중력 100%!!

무슨용도일까요?^^
↓↓↓↓↓

위빙 귀걸이거치대 완성.jpg

요 알록달록한 아이의 정체는 귀걸이거치대입니다ㅎㅎ

공방에서 수업시간에 만든 작품은 수강생분들이 가져가시다보니
아무래도 평소에 쓸 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 고민해서 수업할 내용을 추가하고 또 추가하고 :)ㅎㅎ
수업아이템을 고민하다가 나온 작품이에요

요즘은 공방운영 뿐만 아니라 내가 할 수 있는 또 다른 일을 찾으려고 열심히 탐색중이에요
파이프라인의 다양화ㅋㅋㅋ
(오 괜찮다 싶으면 막 시도하고 사고치는 타입입니다ㅋㅋ)

글은 항상 어떻게 마무리할지 애매...ㅜㅜㅋㅋㅋ 애매한 이 시점에서 이만 줄이겠습니다 :)

bye~*

Sort:  

저도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너무 이쁘네요 ~ 정말 손재주가 좋으신거 같으세요
전 손재수는 진짜 없거든요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hee4552님!

와 손재주가 있으신 분이군요! ^^ 브리콜라주라는 이름도 참 예쁩니다. 작품 사진도 올리고, 생활에 대한 이야기도 하시고,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길 바랍니다. ㅎ

정성스런 댓글 감동입니다ㅜㅜ♡ 열심히 스팀잇하겠습니다 kyslmate님!!

울 하키 여성여성하구만 ~^..^*

크항항 로미언니오셨다 ^0^!! 제가 조금 여성스러운 구석이 있죠ㅎㅎㅎ

우와.. 이쁘네요 만들어서
선물해주고 싶은 충동이 드네요 +ᴗ+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ㅎㅎ

귀걸이 거치대 색감 역시 남다릅니다 :)

오오 디테일한 색감칭찬! 감사합니다 :)

조금 늦었죠?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감사합니다:)

ㅋㅋㅋㅋ나 오늘 여기저기서 소환많이 당하네ㅋㅋ알람울려서 뭥미? 하고 옴.ㅋㅋ 나 예전에 가죽공방 등록해서 배우고 싶었는데 수강료가 너무 비싸서 포기했던 기억이...ㅎㅎ하키님 근데 왜 kr태그는 안달아요? 무조건 기본으로 kr태그는 넣어주삼. 사람들이 젤많이 검색 타고 들어오는 태그인데용

아하?그렇군여ㅜ 이번만 뺀건데!ㅋㅋ다음부턴 꼭 달도록 하겠습니당~*

ㅋㅋㅋ 수정 되네요?!?

맨 왼쪽에 단 첫 태그 빼고는 수정되어용ㅋㅋ아 busy 태그 달아보삼... 근데 수정으로는 소환되려나 모르겟네요 나중에 새글쓸때 달아보시덩가^^

_감사합니당! 다음글은 busy~*

활동 기대됩니다^^
저도 뉴비
명성 40달성합시다^^

예썰!! 생각보다 40 되기가 힘드네여... 39에서 멈춤

전 오늘아침에 40됐어요.
39에서 엄청 노력했어요^^
곧40! 홧팅요!

공방수업료를 스달로 받는것도 좋을듯?

오호..?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